반응형

 

[대구 안지랑 곱창골목 맛집] 그린곱창 - 불토에 오랜만에 곱창한바가지~!

 

대구에 있을때는 그래도

3~4년에 한번씩 가던 곱창골목에 가서

오랜만에 곱창한바가지 먹고 왔어요

 

대구 안지랑 곱창골목 맛집

 

안지랑 곱창골목 입구에요~

요즘은 곱창거리라고 하나봐요 ㅎㅎ;;

 

 

안지랑 곱창골목은 표시된 곳이에요

하지만, 사실 입구 사진은 안지랑사거리

바로 앞부터 안지랑 곱창거리로 바껴서

입구부터 곱창 가게들이 많지만

많은 분들이 안쪽으로 들어와서

현재 표시된 골목까지 많이 들어가죠

 

안지랑 곱창골목에는 공영주차장도 운영하지만

일찍가는게 아니라면...

주차하기는 많이 힘드실거에요 ㅎㅎ;;

 

대구 안지랑 곱창골목 유래

 

입구 밑에 곱창골목의 유래도 있었네요

 

젊음의 거리로 전국 5대 음식테마거리,

한국관광 100선에도 선정되었다네요 ㅎㅎ;;

 

대구 안지랑 곱창골목 맛집

 

여기는 입구쪽이 아니라

안쪽의 곱창골목이에요

 

사실 어릴때부터 여기서 먹었지..

입구에서 먹어본적은 한번도 없네요 ㅎㅎ;;

 

불토에 저녁 7시쯤 가니까

대부분 가게에 사람이 가득차긴 했지만

가장 많은 곳은 홍림곱창이라는 곳이네요

치즈불곱창으로 유명해졌고

배틀트립에 구구단 세정, 나영이 와서

더 유명해진거 같아요

외국인도 줄 서있는거 보고

유명하긴 한가보다 생각했지만...

 

저희는 그냥 가던 곳으로 갔어요 ㅎㅎ;;

 

대구 안지랑 곱창골목 맛집 그린곱창 곱창한바가지

 

예전부터 가던 그린 곱창~!!

3~4년만에 가니 인테리어도 다 바뀌고 했지만

그래도 가던 곳으로 갔어요

 

대구 안지랑 곱창골목 맛집 그린곱창 곱창한바가지

 

그린 곱창에는 전용주차장을 제공하고 있어요

근데 가득차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저희는 술 마실거라 대중교통으로~ ㅋ

 

대구 안지랑 곱창골목 맛집 그린곱창 송중기 후지이미나

 

들어가니 현수막이 아직 걸려있네요

언제 찍은건지 모르겠지만...

송중기와 후지이미나가 SBS 촬영으로 왔다네요

언제 왜 간건지는 모르겠어요 ㅋㅋ

 

대구 안지랑 곱창골목 맛집 그린곱창 곱창한바가지

 

그린 곱창의 메뉴와 가격!!!

사실 그린 곱창 뿐만아니라

곱창 골목 전체의 메뉴 및 가격이라고 봐도 되요

어느 가게든 동일하거든요

 

그래서 줄서기 싫으시면 곱창골목 가게

아무 곳에나 들어가도

맛이랑 가격이 비슷하긴해요 ㅎㅎ;;

 

대구 안지랑 곱창골목 맛집 그린곱창 곱창한바가지   대구 안지랑 곱창골목 맛집 그린곱창 곱창한바가지

 

대구는 참소주죠 ㅎㅎ;;

근데 요즘 집에서 참이슬 후레쉬 먹다보니

진짜 오랜만에 마셔봤는데

디자인도 바꼈고

국내 최초 고구마 증류원액 함유로

목넘김이 부드럽다는데...

 

오랜만에 마셔서 그런가

참이슬이나 처음처럼 보다

훨씬 쓰긴쓴거 같아요 ㅎㅎ;;

 

대구 안지랑 곱창골목 맛집 그린곱창 곱창한바가지   대구 안지랑 곱창골목 맛집 그린곱창 곱창한바가지

 

맥주는 테라 라고 새로 나왔나봐요

녹색병이라 뭔가 했더니

하이트진로에서 새로 나온 맥주라고 하네요

 

저희 입맛에는 그닥... ㅎㅎ;;

 

곱창골목에 뭔가 협약을 했는지

소주는 참소주, 맥주는 테라만 파시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메뉴판에도 맛있는참이랑 맥주만 적어놓으셨나 했어요

 

대구 안지랑 곱창골목 맛집 그린곱창 곱창한바가지

 

기본 셋팅으로는 상추와

 양파, 고추, 마늘, 쌈무를 주네요

 

대구 안지랑 곱창골목 맛집 그린곱창 곱창한바가지

 

그리고 나온 곱창한바가지!!!

양념된 돼지곱창으로 500g을 주시죠

 

곱창한바가지는 예전에 진짜 곱창을

양념을 무치는 바가지를 들고 와서

주셨던 기억이 있는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오래되서... ㅎㅎ;;

 

대구 안지랑 곱창골목 맛집 그린곱창 곱창한바가지

 

양념된 곱창이라 타기 쉬우니까

마구 저으면서 잘 익히면 되요~

저는 살짝 태울정도로 익혀서

바삭하게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ㅋㅋ

 

대구 안지랑 곱창골목 맛집 그린곱창 곱창한바가지

 

그래서 막장에 찍어서 먹으면 맛있죠~

요즘은 쌈무에 싸먹는 것도 많이 맛있더라구요 ㅋ

 

예전에 5,000원 할때부터 다니던 곱창골목이

이제 가격도 12,000원에

테리어도 통일하고

관광객도 엄청 많아지고 신기하네요

 

예전에는 다 연탄불로 구워 먹었었는데

연탄불과 석쇠로 구워먹던

추억은 사라진거 같아요

 

그래도 예전 생각하며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