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 장기동 맛집] 북경반점 - 탕수육, 쟁반짜장, 짬뽕국물 배달해서 저녁으로~!

 

저녁에 탕수육이 먹고 싶어서

간단하게 탕수육, 쟁반짜장, 짬뽕국물을

배달 주문했어요~!

 

대구 장기동 맛집 북경반점 메뉴

 

메뉴는 이렇게~!

대구에만 있는 특별한 메뉴가

야끼우동, 중화비빔밥, 짬뽕국물이죠!!

 

처음 수원에 가서 주문할때

이 메뉴들이 없는거 보고

뭐지 했을정도로 좋아하는데

알고보니 대구에만 있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혹시 대구 오셔서 중국요리 드시면

야끼우동이나 중화비빔밥 드셔보세요!!

JMT!!

 

대구 장기동 맛집 북경반점 탕수육 쟁반짜장 짬뽕국물

 

탕수육, 쟁반짜장, 짬뽕국물 한상!!!

 

짬뽕국물은 16,000원이라 비싸긴한데

거의 술안주용으로 해물도 푸짐하게 들어가고

그릇도 1인분 짬뽕보다는 커서 양도 많아요 ㅎㅎ

 

대구 장기동 맛집 북경반점 탕수육

 

엄청 바삭한 탕수육!!!

아마 소자는 아닐텐데...

제가 주문안해서 크기는 모르겠네요 ㅎㅎ;;

 

대구 장기동 맛집 북경반점 탕수육

 

그리고 탕수육 소스!!!

달긴한데 엄청 달지 않아서

되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대구 장기동 맛집 북경반점 탕수육

 

평소에 부먹을 많이 하는데

양이 많아서 다 못먹을거 같아서

찍먹으로~!!

 

저희는 찍먹, 부먹 구분하지 않고

있는데로 먹어서

어떻게 먹든 맛있지 않나요? ㅋㅋ

 

대구 장기동 맛집 북경반점 군만두

 

서비스로 주신 군만두와 튀김빵(?)이에요

튀김빵 안에는 팥이 들어있죠 ㅎ

디저트 느낌인건가요... ㅋ

 

대구 장기동 맛집 북경반점 군만두

 

전 만두매니아라서 ㅋㅋ

탕수육은 남겨도 만두는 잘 남기지 않았었죠

 

대구 장기동 맛집 북경반점 군만두

 

만두도 탕수육 소스에 찍어서 먹구요~

 

대구 장기동 맛집 북경반점 쟁반짜장

 

쟁반짜장은 조카와 형수님이 드신거라~

사진만~ ㅎㅎ;;

 

대구 장기동 맛집 북경반점 짬뽕국물

 

그리고 짬뽕국물!!!

양이 넘칠듯하게 채워주셨네요!!

 

대구 장기동 맛집 북경반점 짬뽕국물

 

살짝 들어보면 쭈꾸미, 홍합, 당면이 있고

 

대구 장기동 맛집 북경반점 짬뽕국물

 

제 그릇에 덜면서 보면

새우랑 오징어도 있어요~!

 

대구 장기동 맛집 북경반점 짬뽕국물

 

짬뽕국물은 술안주로도 좋지만~

주로 집에서 배달시키면 밥이 있으니까

짬뽕밥으로 많이 먹어요~

 

짬뽕국물 하나로

어머니, 형, 저 3명이서 먹었으니까~

양이 적진 않은거 같아요~

저희에게는 탕수육이 있으니까요~ ㅋㅋ

 

지난번에 대구 내려왔을때는

중화비빔밥을 먹었는데

이번에는 안먹어서 사진은 없는데

제 취향으로 진짜 중화비빔밥을

먹어보시길 추천드리며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