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집에서 뭔가 해먹지를 않아서 야채나 계란도 안 사놓았더니 저녁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참치캔으로 한끼 해결하자고 생각했어요.

평소에는 참치와 고추장으로 비벼 먹던가, 간장과 마요네즈에 비벼 먹었었는데, 오늘은 좀더 귀찮게 참치볶음밥을 해먹어봤어요.

 

재료 : 참치캔, 밥, 굴소스, 진간장, 김가루, 통깨

 

진짜 야채도 계란도 없이 참치캔만 준비했네요. ㅎㅎ

 

 

 

참치캔에는 카놀라유가 들어가있어서 따로 식용유를 넣지는 않았구요.

많이는 아니고 살짝만 볶아줬구요.

 

 

 

살짝 불맛을 내기 위해 진간장 한스푼정도 살짝 태워줬구요.

 

 

 

다른 재료가 없으니... 바로 밥 투하!!

혹시 계란이나 야채 들이 있으면 밥 넣기전에 볶아주시면 되겠죠.

 

 

 

그리고 사기템 굴소스 반스푼정도 넣고 다시 살짝 볶아주면 끝~!

 

 

 

김가루와 통깨도 뿌려주고 비벼줬구요.

 

 

 

그럼 이렇게 완성이요~!

뭔가 다른 재료가 없으니 비주얼이 좋지는 않은거 같아요. ㅋ

 

 

 

그래도 참치와 굴소스 조합으로 맛있어요. 계란이나 야채가 있으면 더 맛있겠지만요...

특별한게 없이 간단하게 볶아본 참치볶음밥이었어요!!

 


 

 

점심에 대충 간단하게 참치마요덮밥 먹기~!

점심에 대충 간단하게 참치마요덮밥 먹기~! 점심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참치캔이 있으니 참치마요덮밥 해먹기로 결정~! 얼려놓은 밥도 없어서 밥도 다시 했어요 오뚜기 마일드참치~! 마일드��

shinwoongs.tistory.com

 

불없이 간단한 저녁 혼밥 참치고추장비빔밥 먹기 feat.계란찜

불없이 간단한 저녁 혼밥 참치고추장비빔밥 먹기 feat.계란찜 더워서 계란후라이도 귀찮아서 불없이 간단하게 참치와 고추장으로 저녁밥을 해결했어요 밥이랑 참치캔을 준비~! 작은캔이 혼밥하

shinwoongs.tistory.com

 

 

백종원 마늘볶음밥 레시피. 간단하지만 풍미가 좋은 한끼 만들기 feat.계란찜

퇴근 후 저녁을 먹어야되는데 맨날 달걀볶음밥이나 간장계란밥, 고추장계란밥만 먹다가 새로운걸 먹어보자 싶어서 백종원 마늘볶음밥 레시피를 따라 만들어 봤어요. 재료 밥, 마늘, 식용유, 진�

shinwoong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