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천 치킨 목록에 항상 있던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을 주문했었는데요.

 

치밥이 맛있다고 해서 원래 남기려고 했지만

처음에는 맛있었지만... 나중에는 너무 느끼해서...

어쩔수 없이 남기게 된 남은 치킨으로 치밥해먹었어요.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후기는 아래에~!

2020/04/07 - [맛집/수원] -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순살 / 추천 치킨 목록에 항상 있는 그 메뉴 솔직 후기

 

 

 

 

남은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은 4조각!!

 

4조각이 적어 보이지만

보통은 2조각만 있어도 치밥으로 드실수 있어요.

제가 먹는 양이 많아서 4조각인거에요...

 

 

 

 

 

일단 치킨은 가위로 최대한 잘게 잘라줬구요.

개인적으로 치밥은 최대한 잘게 썰어주는게 좋은거 같아요.

 

 

 

 

 

냉동실에 얼렸던 밥을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그릇에 담아주구요.

 

 

 

 

 

어떻게 하면 이쁘게 담을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양이 많아서 주변에 두르기로 했어요.

 

아까 잘게 자른 치킨은 남은 양념을

골고루 묻혀서 넣어주면 더 좋겠죠!!

 

 

 

 

 

그리고 중간에 김자반을 딱 올리면 이쁠줄 알았지만...

그렇게 이쁘지 않네요...

오늘도 역시 데코는 실패네요...

 

 

 

 

슈프림양념치킨 치밥 계란찜

 

치밥만 먹기 아쉬우니까 계란찜도 준비했어요~!

 

계란찜은 계란 2개 풀어서 후추 조금과

쇠고기 다시다 조금 넣으면 좀더 맛있더라구요. ㅋ

 

 

 

 

슈프림양념치킨 치밥

 

치킨과 김자반을 잘 비벼주구요.

 

 

 

 

슈프림양념치킨 치밥

 

한숟갈 먹으면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이 나는게

다른 소스를 추가하지 않아도 너무 맛있네요!!

 

 

 

 

계란찜

 

전자레인지에 간단하게 만든 계란찜도 먹어야겠죠.

 

 

 

 

계란찜

 

쇠고기 다시다로 인해

육수 없어도 맛있는 부들한 계란찜도 맛있었어요.

 

 

 

 

 

오늘도 깨끗하게 클리어 했네요~!

 


 

치밥이 맛있다는 슈프림양념치킨이었는데

진짜 다른 소스가 없이도

밥이랑만 먹어도 너무 맛있네요!!

 

평소에 남은 치킨으로 치밥 해먹으면

간장이나 마요네즈를 추가해서 먹었었는데

따로 필요가 없게 딱 어울리네요.

 

치킨 자체는 처음에는 맛있었으나

나중에 느끼해져서 추천하기가 애매했는데

치밥을 먹고나니 치밥 좋아하시는 분은

맛있게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어제 처음 먹을때 좋았던 이미지가

마지막에는 안좋아졌었는데,

치밥으로 다시 이미지가 좋아졌네요. ㅋ

 

혹시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을 드신다면

치밥으로 드셔보세요!!

남은 슈프림양념치킨으로 치밥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