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없이 간단한 저녁 혼밥 참치고추장비빔밥 먹기 feat.계란찜

 

더워서 계란후라이도 귀찮아서

불없이 간단하게

참치와 고추장으로

저녁밥을 해결했어요

 

 

참치고추장비빔밥

 

밥이랑 참치캔을 준비~!

작은캔이 혼밥하기 좋은거 같아요

더 큰건 밥에 비해 양이 많아서요

 

 

 

 

참치고추장비빔밥

 

캔을 요만큼만 따서

기름을 버리면

참치가 많이 벼려지지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참치고추장비빔밥

 

기름뺀 참치를 밥 위에 올리구요

 

 

 

 

참치고추장비빔밥

 

고추장 한스푼~!

 

 

 

 

참치고추장비빔밥

 

그리고 불닭소스인지 모르겠지만

불닭소스도 좀 넣어주었어요

 

요즘 계속 매운맛이 먹고싶어서...

스트레스가 많나봐요 ㅋㅋ

 

 

 

 

참치고추장비빔밥

 

그리고 잘 보이지 않지만

참기름도 한스푼~!

고소한맛도 첨가해줘야죠!!!

 

 

 

 

참치고추장비빔밥

 

그리고 김가루 흩뿌려주기~!

 

김가루 뿌릴때마다 느끼는건

어떻게 뿌려야 맛있어보이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참치고추장비빔밥

 

비빔밥이니 잘 비벼주면 되요~!

뭐 사실 덮밥도 자주 비벼먹긴해요 ㅋㅋ

 

 

 

 

참치고추장비빔밥

 

그리고 한숟갈 퍼먹으면~

 

 

 

 

계란찜

 

매우니까 계란찜 준비~!

 

 

 

 

계란찜

 

계란찜 한숟갈 먹으면서

매운맛을 중화하면서 먹었어요 ㅋ

 

 

 

 

참치고추장비빔밥

 

그리고 깨끗하게 저녁 한끼

잘 먹었어요~!

 


 

더운 날씨에 불없이 저녁 한끼

잘 해결했네요 ㅎㅎ

 

계란찜도 전자레인지로 한거라

불은 안썼어요

 

요즘 요리를 안해먹다보니

아무것도 없어서

다른거 추가 안했는데

 

상추나 양배추, 양파 같은 채소를

추가하면 더 맛있긴 하지만

간단하게 먹는거니

따로 사와서 먹진 않았어요

 

너무 대충해먹는거 같아서

이제 슬슬 다시

좀더 재료를 구비해야겠네요

 

다들 맛있는거 많이 드시길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