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닭소스로 매운돈까스 만들기 feat.에어프라이어

 

불닭소스 사면서

돈까스 소스로도 좋다고 하여

해먹어 봤어요~!

 

 

불닭소스 매운돈까스

 

마지막 남은 동원 수제 돈까스 두개~!

에어프라이어 트레이에 넣구요

 

 

 

 

불닭소스 매운돈까스

 

카놀라유 앞뒤로 골고루 뿌려줘요~!

 

만두나 돈까스 할때마다 느끼는건

오일 스프레이를 하나 살까

고민하게 만드네요 ㅎㅎ;;

 

 

 

 

불닭소스 매운돈까스     불닭소스 매운돈까스

 

그리고 180도 8분 돌리기~!

 

원래 180도 15분정도 돌리는데

한번 뒤집어 주려고

8분 돌리는거에요~!

 

 

 

 

불닭소스 매운돈까스

 

오늘 평소보다 기름을 많이 뿌렸나봐요

더 맛있어보이네요 ㅋㅋ

 

 

 

 

불닭소스 매운돈까스     불닭소스 매운돈까스

 

원래는 180도 7분이지만

기름도 많이 뿌렸겠다

200도에 7분 돌렸어요

의미는 없고 그냥 올린거에요 ㅋㅋ

 

 

 

 

불닭소스 매운돈까스

 

기름을 많이 뿌려서 그런가

확실히 평소보다 훨씬 맛있어보이네요

 

 

 

 

불닭소스 매운돈까스

 

도마꺼내고 칼로 자르기 귀찮아서

가위로 잘라줬어요 ㅋ

 

 

 

 

불닭소스 매운돈까스

 

그리고 밥이랑 계란찜 꺼내면 끝~!

계란찜은 물론 전자레인지로~!

 

 

 

 

불닭소스 매운돈까스

 

그리고 돈까스 소스 말고

불닭소스로 돈까스 위에

듬뿍 뿌려주면~!!!

 

 

 

 

불닭소스 매운돈까스

 

돈까스 하나 들어보면

불닭소스가 넘치죠 ㅋㅋ

반틈 베어물면 매우니까~!

 

 

 

 

계란찜

 

그때 필요한건 계란찜~!

계란 2개에 물, 소금, 후추만 넣고

전자레인지 3분30초면 끝~!

 

 

 

 

계란찜

 

계란찜 한숟갈로

매운맛 좀 중화를 해줘야하죠 ㅋ

 

 

 

 

불닭소스 매운돈까스

 

더 매워보이는 반도 먹구요~!

 

 

 

 

불닭소스 매운돈까스

 

매운돈까스로 한끼 해결~!

 


 

물론 그냥 돈까스 소스에 먹는것도 맛있지만

불닭소스에만 찍어먹어도 맛있네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거 같아요~!

 

불닭소스를 사놓으니

자꾸 맵게 먹고 있네요

 

원래 불닭볶음면을 좋아하긴했지만

불닭소스 계속 사놓고 먹을거 같아요 ㅋㅋ

 

그나저나 동원 수제 돈까스도 다먹어서

이제 다른 돈까스를 사먹을까

맛있었으니 한번더 사먹을까

고민을 다시 해봐야겠네요 ㅋ

 

매운 돈까스 드시고 싶으실때

돈까스에 불닭소스 조합으로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리며~!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