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단하게 저녁을 먹으려고 컵밥을 사왔어요.

양이 적어서 그렇지 미역국밥이랑 스팸마요덮밥, 2종류 먹어봤는데 둘다 맛은 괜찮았거든요.

 

불닭마요덮밥

이름을 보면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이름이죠.

불닭치킨 남겨서 마요네즈와 먹은 덮밥도 맛있었거든요. ㅋ

 

 

불닭치킨으로 치밥! 불닭치킨마요덮밥 만들기 feat.불닭마요

어제 멕시카나치킨 신메뉴 불닭치킨을 먹고 일부러 치킨이랑 불닭마요 소스를 남겨서 불닭치킨마요덮밥을 만들어 먹었어요. 불닭마요 소스를 주는거 보고 왠지 불닭치킨마요덮밥 만들어보고 �

shinwoongs.tistory.com

 

 

 

 

사진을 보면 진짜 맛있어 보이는데, 절대 저 비주얼은 나오지 않죠.

근데 사진에도 마요네즈와 김가루가 좀 적어보이긴 하네요. ㅋ

 

 

 

햇반컵반의 장점을 나열해놨는데, 스푼 길게 해놓은게 단순하지만 편리하긴하죠. ㅋ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와 끓는물 있는데, 대부분 전자레인지로 조리해서 먹지 않을까요.

2분이면 조리가 끝나는걸로 라면보다 더 간단한 느낌이네요.

 

 

 

불닭소스에 닭고기가 닭가슴살인건 좀 아쉽네요.

전 닭다리살을 더 좋아하는데 말이죠.

 

 

 

영양정보를 보면 총내용량은 219g으로 400 kcal라고 하네요.

양이 적다보니 칼로리가 그렇게 높지 않아요.

 

 

 

안에 내용물은 햇반, 불닭소스, 마요소스, 김과 깨, 숟가락 구성이구요.

 

 

 

햇반 살짝 뜯어주고, 불닭소스도 살짝 개봉해주고 전자레인지 1분30초 돌려줬어요.

 

 

 

전자레인지 돌린 밥과 불닭소스를 컵에 부어줬는데...

뭔가 먹음직스럽지가 않네요...;;

 

 

 

닭고기는 5개가 들어있는데, 위에서 이야기 했지만 그냥 봐도 닭가슴살이네요.

 

 

 

그 위에 마요소스 뿌리는데...

이쁘게 뿌려보려했으나 계속 끊겨서 이쁜것도 망했어요...;;

 

 

 

마지막으로 고소한 김과 깨를 뿌려주면 먹을준비 끝~!

조리방법 정말 간단하죠. ㅋ

 

 

 

대충 비벼줬는데 마요소스 때문인지 매워보이지가 않네요. ㅎㅎ;;

 

 

 

그래서 먹어보면... 제목에도 있지만 아쉬웠네요...

일단 불닭소스가 맵지도 않구요....

소스에 감칠맛 같은 맛있는 느낌도 아니였구요...

매운거로도 추천을 못하겠고, 맛있다고 추천도 못하겠네요...

 

개인적으로 전반적으로 다 아쉬웠던 햇반컵반 불닭마요덮밥 후기였어요...

 


 

햇반컵반 다른 후기는 아래 참조해주세요.

 

마성의 단짠 컵밥추천! 햇반컵반 스팸마요덮밥 먹기

퇴근하고 많이 배고프지 않아서 간단하게 저녁을 먹고싶어서 미리 사놓았던 컵밥 중 햇반컵반 스팸마요덮밥을 먹었어요~! 프리미엄 가정식 반상 좋은 재료로 만들어, 더 맛있는 스팸마요덮밥~!

shinwoongs.tistory.com

 

 

컵밥류 판매 1위! 햇반컵반 미역국밥 먹은 후기

예전에 컵밥 편하다는 이유로 많이 사먹었었는데 최근에 안사먹다가 형이 밥 챙겨먹으라고 컵밥을 사놓고 가서 오랜만에 먹어 봤어요~! 나를 챙기는 한 끼 식사 햇반컵반 미역국밥~! 총 용량이 1

shinwoong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