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멕시카나치킨 신메뉴 불닭치킨을 먹고

일부러 치킨이랑 불닭마요 소스를 남겨서

불닭치킨마요덮밥을 만들어 먹었어요.

 

불닭마요 소스를 주는거 보고

왠지 불닭치킨마요덮밥

만들어보고 싶더라구요.

 

 

남은 불닭치킨 요리

 

남았다기 보다는 남긴

순살 불닭치킨 4조각!!

 

제가 밥을 좀 많이 먹는편이라

4조각 남긴거고,

밥을 조금 적게 드시면

2~3조각 남겨도 충분할것 같아요!

 

 

 

 

불닭치킨 잘게

 

일단 가위로 치킨을 잘게 자르고,

바닥에 있는 소스에 잘 비벼주면 되구요.

 

혹시, 소스가 부족하면

전날 준 불닭소스를 쓰면 좋을거 같고,

좀 덜 맵게 하려면 소스에 더 비비지 않고

진간장 한스푼 넣어도 좋을거 같아요.

 

 

 

 

 

덮밥이니 당연하게도

따뜻한 밥을 준비하면 되구요.

 

 

 

 

불닭치킨 덮밥

 

잘게 자른 불닭치킨을 올리면 되요!

아까 사진과 다른게 소스가 잘 묻어있는게

더 맛있어 보이죠!!

 

이대로 먹어도 물론 맛있겠지만~

 

 

 

 

불닭치킨 덮밥

 

집에 김자반이 있으니 올려주구요.

김가루나 김자반이나 아무거나

올려주면 좋을것 같아요.

 

 

 

 

불닭치킨덮밥 불닭마요소스

 

그리고 궁극의 매콤고소~!

불닭마요 소스~!

 

뭐 물론 불닭마요 없어도

그냥 마요네즈를 넣어도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 추가로

맛이 있을거 같지만

일부로 불닭마요 소스를 줬으니까요~!

 

 

 

 

불닭치킨마요덮밥 불닭마요

 

불닭마요 소스 이쁘게 뿌려보려고 했으나

막 엄청 이쁘게 되지는 않네요...

 

불닭마요 소스라 그런지

색이 주황색이라 해야하나요

매워 보이지는 않네요.

 

 

 

 

불닭치킨마요덮밥 불닭마요

 

안 이뻐 보이기도 하고

불닭마요 소스가 남아서

격자 모양으로 뿌려봤는데,

왠지 더 이상한거 같네요.

 

 

 

 

불닭치킨마요덮밥 비비기

 

그래서 그냥 마구 비벼줬구요~!

 

 

 

 

불닭치킨마요덮밥 한숟갈

 

그리고 한숟갈 먹어보면~

달콤 매콤 고소한 맛의 조화가 좋네요!!

 

 

 

 

 

맛있으니까 당연하게도

깔끔하게 클리어~!

 


 

멕시카나치킨 신메뉴 불닭치킨을 먹으면서

불닭마요를 보고

이건 치킨을 남겨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잘 남겼다고 생각이 들었네요.

 

한번씩 다 못먹을때도 있고,

일부러 남겨서 치밥을 먹을때도 있는데

이번엔 후자로 맛있게 먹었네요.

 

치킨 남기기는 힘들겠지만

일부러 남겨서 덮밥 해먹으면

두끼 맛있게 해결할 수 있을거 같아요.

 

남긴 불닭치킨으로 치밥!

불닭치킨마요덮밥 만들어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멕시카나치킨 신메뉴 불닭치킨 후기는 아래에~!

 

2020/03/09 - [맛집/수원] - 매운치킨추천! 멕시카나치킨 신메뉴 불닭치킨 순살로 먹은 후기

 

 

남은 치킨으로 해먹은 요리 후기들은 아래에~!

 

2019/08/04 - [집 먹방/자취생 요리] - 남은 치킨 요리. 치킨계란찜(달걀찜) 만들기

2019/08/03 - [집 먹방/자취생 요리] - 남은 치킨 요리로 치킨샌드위치 만들기 feat.햄,치즈

2019/07/09 - [집 먹방/자취생 요리] - 불닭소스와 남은 치킨으로 매운치킨덮밥으로 점심 해결하기

2019/06/21 - [집 먹방/자취생 요리] - 먹다 남은 치킨으로 간단하게 치킨마요덮밥 만들기 with 노랑통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