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레이더스에 장보러 갔다가

호빵을 팔길래 겨울에는 먹어줘야지 하면서

하나 사가지고 왔어요 ㅋ

 

 

삼립호빵 단팥 야채

 

찬바람이 불어오면~

삼립호빵~!!

 

요즘은 호빵이라는 말을 더 많이 사용하는데

호빵=찐빵이죠!!

 

원래 모두 찐빵이라고 하던 것을

삼립에서 제품화해서 호빵이라고 붙였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다가 어느새 호빵이라는 말이 대중화되어 버렸구요 ㅋ

 

 

 

 

삼립호빵 원산지

 

호빵의 원산지 정보들~!

단팥호빵과 야채호빵 같이 든거라

정보들도 엄청 많네요!!

 

 

 

 

삼립호빵 영양정보

 

삼립호빵의 영양정보!!

 

야채호빵이 칼로리 더 높을거라 예상했는데...

단팥호빵이 칼로리가 더 높네요!!

 

 

 

 

호빵 맛있게 먹는방법

 

호빵 맛있게 데우는 방법은 4가지!!

찜솥, 보온밥솥, 에어프라이어, 전자렌지

 

일단 간단하게 더 맛있게 데우는 꿀팁이 있다고 해서

오늘은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을거에요!!

 

 

 

 

삼립 단팥호빵 야채호빵

 

박스 열어보니 야채만 보이는데

아래에 단팥호빵이 들어 있어요 ㅋ

 

 

 

 

삼립 단팥호빵 야채호빵

 

간식이니까 간단하게

단팥호빵과 야채호빵 하나씩 먹을거구요!!

 

 

 

 

호빵 머그컵

 

맛있게 데우는 필수품 머그컵!!

없으면 작은 그릇...?

 

전 2개 먹을거고 한꺼번에 할거라

머그컵이 두개 필요했어요 ㅋ

 

 

 

 

호빵 머그컵

 

머그컵에 물을 1/3 정도 담구요

 

 

 

 

호빵 전자레인지 꿀팁

 

호빵을 머그컵에 뒤집어서 올려요!!

 

 

 

 

호빵 전자레인지 꿀팁

 

그리고 그대로 전자렌지에 넣고

저는 2개 동시에 돌려서

1분30초 돌려줬는데 딱 맞는거 같더라구요 ㅋ

 

 

 

 

삼립 단팥호빵 야채호빵

 

꺼내서 보면 머그컵에 닿은 부분이

자국이 조금씩 있네요 ㅋ

 

평소에 호빵만 돌리면

겉이 말라서 부드럽지 않은데

수분보충이 되는건지 부드럽더라구요~!!

 

 

 

 

야채호빵

 

야채호빵부터 반갈라서 사진찍고 먹고~

 

 

 

 

단팥호빵

 

제가 좋아하는 단팥호빵도 반 잘라서

사진 찍고 간식 맛있게 먹었어요~!

 


 

어쩌다 알게된 전자렌지에

호빵 맛있게 데우는 방법을 보고 해봤는데

그냥 전자렌지 돌리는 것보다

부드러워서 확실히 맛있기는 하더라구요

 

진짜 어떻게 이런 아이디어를 생각하는지

생각하는 분들은 정말 똑똑한거 같아요!!

 

다음에는 에어프라이어로 데워서

먹어보고 포스팅 해봐야겠어요 ㅋ

 

간식으로 단팥호빵, 야채호빵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