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녁에 간단하게 먹기 좋게 사놓은 컵밥 몇개 중 마지막인 사천식 중화마파두부덮밥인데요.

바로 이전에 먹었던 불닭마요덮밥이 좀 별로 였어서, 두려운 마음을 가지고 먹어봤어요.

 

햇반컵반 사천식 중화마파두부덮밥

개인적으로 마파두부를 좋아하는데 사실 먹을일이 많지 않더라구요.

중국집 가서도 마파두부덮밥 먹을까 고민하다가도... 몇번 실패하다보니 망설이게 되구요.

그러는 와중에 햇반컵반 종류중에 중화마파두부덮밥이 있어서 사와봤어요.

 

 

 

항상 컵밥에 있는 이미지는 너무 맛있어보이지만, 비주얼이 절대 저렇게 나오지 않죠. ㅋ

안나오더라도 가성비만 괜찮으면 좋을거 같아요.

 

 

 

햇반컵반의 2가지 비밀이라고 하네요.

길어진 접이식 스푼과 종이컵이 전자렌지 조리시 문제가 없다는거네요.

햇반컵반의 숟가락이 길어진 점은 참 편리해진점 같아요.

 

 

 

컵밥 조리법은 항상 2가지죠. 전자레인지 조리와 끓는물 조리가 있어요.

근데 컵밥은 간편하게 먹으려고 하는데 전자레인지 조리하지 않을까 싶네요. ㅋ

 

 

 

햇반컵반 중화마파두부덮밥의 원재료는 이렇게 다양하게 들어가네요.

마파두부덮밥소스에 굴소스와 쇠고기진한다시가 들어가니 무조건 맛있을거 같아요. ㅋ

 

 

 

영양정보를 보면, 햇반 150g, 마파두부덮밥소스 120g으로 총 270g이구요. 칼로리는 400 kcal네요.

양이 적다 보니 생각보다 칼로리는 낮은편이네요.

 

 

 

안에 내용물은 정말 단순하게 햇반과 마파두부덮밥소스, 숟가락이 전부구요.

그만큼 간단하다는 거죠.

 

 

 

전자레인지 조리할거라 햇반 살짝 뜯어주고, 마파두부소스도 살짝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2분 돌려줬구요.

꺼내실때 뜨거우니까 조심하세요~!! 저도 손 데일뻔 했어요. ㅎㅎ;;

 

 

 

컵에다가 햇반과 마파두부덮밥소스를 부으면 끝이죠~!

다른 컵밥과 달리 소스만 부었는데도 두부 양이 많아보여서 뭔가 괜찮아보이네요.

 

 

 

두부 좋아하는데 꽤나 많이 들어있었던 두부도 클로즈업~!

 

 

 

원래 마파두부덮밥이라 그냥 떠서 먹어야겠지만... 천생 한국인이라 저는 비벼서 먹는게 좋아서 비벼줬어요. ㅎㅎ

 

 

 

한입 먹어보면 사천식이라 매울줄 알았지만, 맵지는 않구요.

하지만, 두부 식감도 좋고, 맵지는 않지만 소스 맛도 꽤나 괜찮더라구요.

거기에 간 고기가 중간중간 하나씩 씹히는 것도 좋았구요.

대신, 항상 컵밥의 문제인 양은 적었구요. ㅋ

 

컵밥을 먹으면서 엄청 맛있다 라고는 할수가 없지만, 가성비 및 간편함 생각하면 꽤나 괜찮았네요.

컵밥 4개, 미역국밥 / 스팸마요덮밥 / 불닭마요덮밥 / 중화마파두부덮밥을 먹어봤는데, 불닭마요덮밥 말고는 괜찮은 제품들이네요. 불닭마요덮밥은 개선이 좀 필요할거 같아요. ㅠ

 

괜찮게 먹었던 햇반컵반 중화마파두부덮밥 후기였어요~!

 


 

이전에 먹었던 컵밥 후기는 아래에 있어요~!

 

컵밥류 판매 1위! 햇반컵반 미역국밥 먹은 후기

예전에 컵밥 편하다는 이유로 많이 사먹었었는데 최근에 안사먹다가 형이 밥 챙겨먹으라고 컵밥을 사놓고 가서 오랜만에 먹어 봤어요~! 나를 챙기는 한 끼 식사 햇반컵반 미역국밥~! 총 용량이 1

shinwoongs.tistory.com

 

마성의 단짠 컵밥추천! 햇반컵반 스팸마요덮밥 먹기

퇴근하고 많이 배고프지 않아서 간단하게 저녁을 먹고싶어서 미리 사놓았던 컵밥 중 햇반컵반 스팸마요덮밥을 먹었어요~! 프리미엄 가정식 반상 좋은 재료로 만들어, 더 맛있는 스팸마요덮밥~!

shinwoongs.tistory.com

2020/05/22 - [집 먹방/먹거리 제품 리뷰] - 햇반컵반 불닭마요덮밥, 아쉬운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