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편의점을 그닥 많이 가지 않지만, 간단하게 저녁을 먹어보려고 들러봤어요.

뭘 먹을까 둘러보는 와중에 앵그리짜파구리 컵라면이 있더라구요.

전에 앵그리 너구리가 나왔을때 따로 봉지라면으로 해먹어봤었는데, 그 생각나서 사와봤어요.

 

앵그리 짜파구리 컵라면

앵그리 짜파구리로 앵그리 너구리가 메인 모델이네요. 

매운맛이라고 강조하고 있구요.

특이한 점은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라고 하네요!!

 

 

 

제품명이 '앵그리짜파구리큰사발면'이구요.

짜파구리니 짜장 관련된 재료들이 들어있고, 너구리 맛을 위해 홍합, 매운맛, 육수 등 매운라면, 앵그리 너구리 맛을 내기 위한 재료들도 들어 있네요.

 

 

 

영양정보를 보면 총 내용량은 108g, 칼로리는 500 kcal로 양은 적은거 같은데, 칼로리가 높네요.

나트륨 1,230 mg으로 높은편이구요.

 

 

 

전자레인지 조리법

요즘 컵라면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라는 방법이 많네요. 잠깐 살펴보면요.

 

1.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 후,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꺼냅니다.

2. 끓는 물(220 ml)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습니다.

3. 전자레인지(1,000W)에 3분간 조리합니다. (700W기준, 3분40초)

4. 조리 후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맛있게 비벼드시면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뚜껑을 완전히 떼어내는게 중요하겠네요!!

아마 안떼면 불날수도 있을거 같아요.

 

 

 

조리방법에 있는대로 뚜껑을 완전히 떼어내고,

 

 

 

불말스프와 조미유를 꺼내놓구요.

분말스프와 조미유는 왠지 짜파게티 느낌이 강하네요. ㅋ

 

 

 

면과 너구리 어묵, 건미역과 건다시마가 들어있는 상태에서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부었더니, 면이 완전히 잠기지는 않네요.

살짝 불안하지만 시키는데로 해야겠죠. ㅋ

 

 

 

전자레인지에 3분 기다리기~!

 

 

 

전자레인지 돌리고 나니 면도 잘 익었고, 건미역과 건다시마가 위로 올라와 있네요.

 

 

 

물을 버리지 말고,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어줬구요.

원래 짜파게티 컵라면도 물을 안 버리는거라고 들었어요. ㅋ

 

 

 

잘 비벼줬는데, 물이 좀 남긴하네요.

 

 

 

그리고 맛있게 먹었어요~!

 

맛은 전에 제가 봉지라면으로 해먹은 맛보다는 뭔가 안정되어 있는 느낌이네요.

맵다고는 하지만 엄청 맵지는 않구요. 딱 맛있게 매콤하네요.

짜파구리 누가 어떻게 생각했는지 모르겠지만, 참 아이디어가 좋으신거 같아요.

 

저녁으로 간단하게 먹은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면 후기였어요~!

 


2020/02/20 - [집 먹방/자취생 요리] - 신상 앵그리 너구리로 매운 '앵그리 짜파구리' 만들어 먹은 후기

 

신상 앵그리 너구리로 매운 '앵그리 짜파구리' 만들어 먹은 후기

신상라면 앵그리 너구리를 먹고나서 앵그리 너구리로 짜파구리 해먹으면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해먹어봤어요~! 앵그리 너구리 (RtA)와 짜파게티~! 원래 비빔라면이나 짜장라면은 2개씩 먹으�

shinwoong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