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U 편의점에 갔는데 펭수빵이 또 있길래

지난번에 빵은 좀 실패했지만

펭수가 반가워서 또 구매해봤어요.

 

 

펭수빵 러블리우유롤롤

 

펭러뷰 러블리 우유롤롤~!

 

이번에 있던 펭수빵은 우유롤케익이었어요~!

달달한게 당겨서 그런지 더 잘보이더라구요. ㅋ

 

 

 

 

 

펭수빵이다보니 펭수씰도 들어있구요!! ㅋ

뭐가 들어있을지 궁금하네요.

 

 

 

 

 

우유롤케익의 칼로리가 574 kcal로 낮지 않구요.

우유크림 때문인지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너무 높네요.

 

 

 

 

 

일단 포장을 뜯어보니 비주얼은 참 좋구요.

 

 

 

 

 

우선 펭수씰부터 확인하는게 먼저겠죠. ㅋ

 

 

 

 

펭수씰

 

오늘의 펭수씰은 52번~!

지난번과 다른 펭수씰로 하트가 그려진게 귀엽네요. ㅋ

 

 

 

 

우유롤케익

 

펭수씰도 확인했겠다 이제 빵을 먹는 일만 남았는데,

회사라 잘라먹기 애매해서 그냥 통으로 들고 먹었네요. ㅋ

 


 

펭수빵은... 지난번에 이어...

펭수씰은 귀엽지만... 빵 맛은 좀...

 

지난번에는 땅콩크림이 듬뿍이라고 해놓고 듬뿍 들어있지않고,

이번에는 롤케익이라 별게 없을거 같았는데

뭔가 설탕이 계속 씹히는 느낌이네요.

 

펭수빵 2번 시도 했는데, 두번다 빵맛이 좋지는...

빵 가격이 높지 않은데 펭수 모델비 때문인지...

빵을 추천드리기는 어렵네요...

 

아쉬웠던 펭수빵 러블리 우유롤롤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