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CU 편의점 가면 확인하는게 2가지가 있죠.

편스토랑 우승상품과 백종원 콜라보 제품들!!

그중에 백종원 길거리 토스트가 있어서 간단하게 먹어봤어요.

 

 

 

백종원 길거리토스트

 

국민간식 길거리토스트~!

 

백종원님 얼굴만 있으면 식당이든 편의점 제품이든

왠지 가성비를 믿고 사는편이죠!!

 

'백종원의 요리비책'에도 나왔지만 식빵과 양배추 등

이것저것 재료 사놓으면 부담스러울까봐 못 해먹었는데

이렇게 편의점에서 길거리 토스트를 먹네요.

 

 

 

 

 

길거리토스트는 식빵을 프렌치토스트하고

달달한 황설탕에 야채계란과 햄, 치즈소스와 치즈,

그리고 길거리 토스트에 가장 중요한

양배추 케첩샐러드가 들어가죠.

 

 

 

 

 

길거리토스트 영양정보를 보면

칼로리가 454 kcal로 콜레스테롤이 꽤나 높네요!!

 

 

 

 

 

원재료를 봐도 앞에서 이야기 했던

빵, 설탕, 계란, 양배추, 케첩, 치즈 등이 들어가죠.

 

 

 

 

백종원의요리비책

 

포장을 벗기면 이렇게 이쁘게 다시 포장되어 있고,

백종원의 요리비책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백종원 길거리토스트

 

포장을 살짝 뜯어보면 빵이 노란게 독특하네요!!

 

 

 

 

 

안을 살짝 보면... 비주얼이 그렇게 좋지는 않아요...

양배추가 푸짐하지는 않네요...

 

다시 살짝 포장해서 전자레인지 30초 돌려줬구요.

 

 

 

 

길거리토스트

 

집에 있는 전자레인지 30초로는

치즈가 잘 녹지 않으니 좀더 데워드셔도 좋을거 같아요.

 


 

CU 편의점에서 사온 백종원 길거리토스트를 먹어봤는데요.

맛은 물론 달달한 설탕과 햄의 짭짤한 맛과

치즈향, 양배추 식감과 케첩의 시큼한 맛까지 물론 맛있었는데요...

 

어쩔수 없는건...

실제로 길거리 토스트를 사먹는게 더 맛있다는 점이죠.

맛이 없지는 않지만 길거리 토스트 좋아하다보니

아쉬운 점도 좀 느껴지긴 하네요.

 

왠만하면 백종원님이 하는건 만족스러웠는데

제가 기대치가 높아서... 아쉬웠던

CU 백종원 길거리토스트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