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녁을 간단하게 먹으려고 CU 편의점에 갔다가

핫한 편스토랑 7회차 우승상품

이경규의 앵그리크림쫄면을 발견했어요~!

딱 한개 남았더라구요. ㅋ

 

 

 

앵그리크림쫄면

 

편스토랑 7회차 우승상품

도전! 앵그리크림쫄면~!

 

100% 국산 우유, 양파, 새송이버섯, 마늘이라네요.

가격은 3,900원이었구요.

편스토랑 우승상품은 다 3,900원인거 같아요.

 

 

 

 

 

앵그리 크림쫄면 맛있게 먹는법~!

 

1. 포장째 손으로 비벼서 붙어있는 쫄면 가닥을 잘 떼어주세요.

 

2. 쫄면, 매콤크림소스 순으로 넣은 후, 용기를 흔들어 고루 펴줍니다.

 

3. 종이케이스를 용기에 다시 끼워 전자레인지에 조리합니다.

 

4. 조리된 크림쫄면에 레드페퍼치즈파우더를 뿌려 고르게 섞어주세요.

 

(5. 앵그리 소스를 취향에 맞게 넣고 고르게 섞어주세요.)

 

 

 

 

 

제가 임의로 넣은 5번째 순서. ㅋ

앵그리 소스는 청양고추의 약 7배 매운맛이라고 하구요.

조리 후, 원하는 단계로 소스량을 잘 섞어서

맛있게 도전하시면 되요.

 

 

 

 

 

앵그리크림쫄면은 이렇게

우유, 식물성 크림, 유크림 등으로 크림 소스를 만들었고,

수리타이쓰리라차칠리소스, 고춧가루로 앵그리소스를 만들었네요.

 

 

 

 

 

영양정보를 보면 칼로리가 768 kcal로 엄청 높네요!!

아마 포화지방이 높은 이유와 같은

우유와 크림들이 들어가서 그런거 같아요.

 

 

 

 

 

내용물을 살펴보면

매콤크림소스가 큼지막하게 들어있고,

쫄면과 레드페퍼치즈파우더와 앵그리소스가 들어있어요.

 

 

 

 

 

내용물까지 살펴봤으니 맛있게 먹는법대로

쫄면을 가닥가닥 잘 분리시켜주고요.

 

 

 

 

 

가닥가닥 분리한 쫄면을 용기에 넣고,

 

 

 

 

 

꾸덕꾸덕한 매콤크림소스를 올려줘요.

비주얼이 이쁘지는 않네요.

 

 

 

 

 

다시 종이케이스에 넣고, 전자레인지에 넣어주구요.

 

 

 

 

 

전자레인지 3분30초~!

 

 

 

 

 

꺼내보면... 비주얼이 그렇게 좋아보이지는 않네요...

 

 

 

 

 

레드페퍼 치즈파우더를 뿌리고 섞어주면~!

 

 

 

 

 

섞어주니 그래도 꽤나 맛있어 보이네요!!

 

 

 

 

앵그리크림쫄면

 

한입 먹어보면 살짝 매콤한 크림소스가 맛있네요!!

편스토랑 우승상품은 호불호가 강해서 걱정됐는데

다행이라고 느껴졌어요. ㅋ

 

 

 

 

앵그리소스

 

그리고 고민스럽게 만들던 앵그리소스...

맵찔이는 소스를 조용히 내려놓으라니까

왠지 오기가 생기기도 하는데...

 

 

 

 

앵그리소스

 

맵부심을 1단계, 2단계, 3단계 중에

얼마나 넣어야할지 고민되더라구요...

 

 

 

 

앵그리크림쫄면 앵그리소스

 

고민하다가 일단 반만 넣어봤어요...

 

 

 

 

앵그리크림쫄면

 

앵그리 반만 넣고 섞어서 먹어봤는데...

먹자마자 얼굴이 벌겋게 되면서

온 머리에서 땀이 나기 시작하네요...

 

 

 

 

앵그리크림쫄면 클리어

 

땀 뻘뻘 흘리면서 그래도 클리어~!

 


 

편스토랑 우승상품은 미트파이에 이어

두번째로 먹어봤는데요.

 

전체적인 편스토랑 제품들이 호불호가 엄청 강했는데

그래도 앵그리 크림쫄면은 저에게는 호에 가깝네요.

 

가깝다는 의미는... 개인적으로는

앵그리소스 없이 그냥 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대신, 앵그리소스 넣고 땀을 확빼니

뭔가 스트레스 해소되는 느낌은 있었구요.

단점으로는 칼로리가 좀 무서웠구요. ㅋ

 

기대반 걱정반으로 먹었던

편스토랑 7회차 우승상품

이경규 앵그리크림쫄면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