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U만 자꾸 가다보니

GS25에도 가서 먹을 것을 사러 갔더니

펭수 아이스크림, 펭수빵에 이어

펭수 우유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한번 먹어보고 좋아하는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도 있길래

펭럽유와 함께 같이 먹었어요.

 

 

펭럽유 초코 딸기

 

펭럽유 초코와 딸기~!

 

펭럽유 초코와 딸기,

그리고 흰우유도 있었어요.

 

하지만, 펭럽유 초코와 딸기는 1,500원이고

흰우유는 1,300원이라서

초코와 딸기는 교차 2+1 이었고,

흰우유 따로 2+1이라서

펭럽유 초코 1개, 딸기 2개 사왔어요.

 

 

 

 

 

펭럽유 딸기 옆에는 '펭랑해'로

귀엽게 표시되어 있구요.

 

 

 

 

 

뭔가 글씨가 많은 정보는 이렇게~!

딸기우유 칼로리가 225 kcal로 꽤 높네요.

 

 

 

 

 

펭럽유 초코에는 '엣헴 엣헴'

 

 

 

 

 

펭럽유 초코 정보는 이렇고,

칼로리가 딸기보다 더 높군요!!

 

 

 

 

아이돌인기샌드위치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방송국에서 아이돌들이 좋아하는

샌드위치가 있었는데

그걸 편의점에서 비슷하게 나왔더라구요.

 

사실 이것도 여러번 사먹었는데

맛있어서 기회가 되면 계속 사먹고 있네요.

 

 

 

 

 

포장을 뜯어보면

조금 눌려서 하나로 보이지만

두개니까 반 나눠서 드시면 되구요.

 

 

 

 

 

에그감자샐러드와 양배추맛살샐러드,

그리고 딸기잼이 만나서

뭔가 표현이 안되게 맛있네요!!

 


펭럽유와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우유와 샌드위치는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근데 예전에는 초코우유를

훨씬 더 좋아했었는데

이제는 초코우유 먹고나면

뭔가 입에 텁텁한게 남는게

조금 거슬린다고 할까요...

지금은 딸기우유가 더 깔끔하게 낫네요.

 

GS25에서 간단하게 샌드위치 드시고 싶을때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드셔보세요~!

 

그럼 이만~

 


 

펭수 아이스크림과 빵 후기는 아래에~!

 

2020/03/24 - [집 먹방/먹거리 제품 리뷰] - 펭수빵 먹고 펭수씰 득템~! 삼립 땅콩미니샌드 솔직 리뷰~!

2020/03/22 - [집 먹방/먹거리 제품 리뷰] - 펭수 아이스크림 2종 발견!! 붕싸와 빵-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