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의점 갔더니 펭수 아이스크림에 이어

펭수빵도 있길래 사서 먹어봤어요~!

 

 

펭수빵 땅콩미니샌드

 

제가 먹은 펭수빵은

터질듯한 땅콩미니샌드~!

 

펭수빵은 총 5종이 있다고 들었는데

땅콩미니샌드만 딱 1개 남아있더라구요.

 

 

 

 

 

대빵 No.1

펭수의 흥 폭발!

 

캐릭터 자꾸보니 귀엽네요. ㅋ

 

 

 

 

 

펭수빵에는 펭수씰이 있어서

어릴때 포켓몬빵, 국지니빵, 핑클빵 등

스티커 나눠주는 것처럼

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펭수씰 모으시겠네요.

 

 

 

 

 

삼립 땅콩미니샌드의 정보는 이렇게지만,

대부분 별 관심은 없으시겠죠.

 

저도 진짜 궁금하지 않는 이상

별 관심 안가지거든요. ㅋ

 

 

 

 

 

빵의 칼로리는 307 kcal고,

땅콩이 들어가다 보니

포화지방이 좀 많은거 같아요.

 

 

 

 

땅콩미니샌드

 

땅콩미니샌드는 이렇게

작은 빵이 5개 들어있구요.

 

 

 

 

 

펭수씰은 미리 이렇게 빼놓았죠!!

펭수씰 포장해놓은 것도

펭수로 도배가 되어있네요!!

 

 

 

 

펭수씰 스티커

 

저의 펭수씰은 11번 '이리 오세요'

 

펭수씰 종류는 20종류가 넘는다는데

펭수빵도 잘 안보여서

모으실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중요한 펭수씰을 봤으니

빵을 먹어봐야죠!!

 

 

 

 

 

빵 중간에 땅콩버터는 이렇게...

딱 보기에도 좀...

 


 

펭수빵 먹고 펭수씰을 얻었는데요.

 

땅콩미니샌드는...

터질듯하다고 해놓고...

절대 터지지않게 해놓았네요...

 

땅콩미니샌드 가볍게 먹기는 좋은데

땅콩버터 양은 많이 아쉽네요.

 

펭수빵 먹고 펭수씰 얻은

삼립 땅콩미니샌드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펭수 아이스크림 후기는 아래에~!

 

2020/03/22 - [집 먹방/먹거리 제품 리뷰] - 펭수 아이스크림 2종 발견!! 붕싸와 빵-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