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녁을 간단하게 먹으려고

편의점 CU에 가서 둘러보는 와중에

백종원 요리비책에 나온 떡갈비버거가 있길래

백종원님이면 믿을만 하겠지 하면서 먹어봤어요~!

 

 

백종원 떠블떡갈비버거

 

백종원의 요리비책

스페-샬 떠-블떡갈비버거~!

 

백종원의 요리비책 구독하고 있어서 봤는데

이렇게 CU 편의점에서 사서 먹을줄은 몰랐네요.

 

 

 

 

 

백종원님 얼굴이 크게 들어가 있고

유튜브 레시피와 함께하라고 하네요. ㅋ

 

 

 

 

 

가격은 2,700원이었구요.

점표용 30초, 가정용 40초로

전자레인지에 가볍게 데우면 되요.

 

 

 

 

 

원재료는 크게 패티와 양파, 마요네즈,

청상추, 치즈, 토마토 케첩인거 같네요.

 

 

 

 

 

영양정보도 이렇게~!

칼로리 487 kcal로 라면보다는 낮네요. ㅋ

 

 

 

 

백종원의 요리비책 떠블떡갈비버거

 

전자레인지 40초 돌리면

터질것 같이 빵빵하게 부풀어 올랐구요.

 

 

 

떠블떡갈비버거

 

플라스틱 케이스가 있어서

빵이 따로 뭉개지지 않아서 일단 좋네요.

 

 

 

 

 

안에 살짝 보면 떠블 떡갈비 버거니까 패티는 2장이구요.

위에 양파가 들어있고, 패티 사이에는 치즈가 들어있네요.

 

 

 

 

 

아래에는 케첩과 마요네즈, 청상추가 들어있구요.

 

 

 

 

 

재료 탐방이 끝났으니

이제 맛있게 먹으면 끝이죠!!

 


 

먹어보면 떡갈비의 간장향이 좋고,

청상추와 양파의 식감도 좋구요.

치즈향도 나고 마요네즈가 고소한 맛까지!!

저는 생각보다 굉장히 만족스러웠네요.

 

일단 편의점 햄버거는 전자레인지 데우면서

빵이 흐물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거는 그렇지도 않고

재료 각각 맛과 향이 느껴져서

개인적으로는 편의점 햄버거로는

되게 만족스러웠어요!!

 

반신반의 했지만, 역시 백종원님이었던

CU 백종원의 요리비책,

떠-블 떡갈비버거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