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 아이스크림이 떨어져서

동네마트에서 아이스크림 사러 갔다가

펭수가 아이스크림에도 진출한 것을 발견했네요!!

 

 

펭수 아이스크림

 

펭수 아이스크림은

붕어싸만코와 빵도아 2종!!

 

원래 빵또아는 계속 사먹던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인데

갑자기 펭수가 나타났네요.

 

 

 

 

펭수 붕어싸만코

 

먼저 먹은건 떡 붕어싸만코~!

 

붕싸 챙겨~!

미니떡 20% 더 넣었뜹니다.

 

 

 

 

 

붕어싸만코가 업그레이드 되서

떡붕어싸만코가 되었구요.

 

1991년도 부터 판매되던 아이스크림이다 보니

어릴때 붕어싸만코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역시 아이스크림이다 보니

220 kcal로 낮지는 않네요.

 

 

 

 

붕어싸만코

 

엄청 익숙한 비주얼의 붕어싸만코~!

어릴때부터 먹다보니 저는 익숙한데

어떻게 보면 이상하게 생기긴 했네요.

 

 

 

 

 

붕어싸만코는 아이스크림을

과자로 아래 위로 덮어놓았죠.

 

붕어빵 처럼 이것도

머리부터 또는 꼬리부터로 갈리죠.

저는 둘다 머리부터 먹어요.

 

 

 

 

 

머리부터 먹다보니

20%를 더 넣었다더니...

떡이 보이질 않네요.

 

 

 

 

떡붕어싸만코

 

그런데 중간 넘어가기 시작하니

떡이 보이기 시작하고

밑에 몰려있었나봐요.

 

 

 

 

펭수 빵또아

 

다음은 부드러운 빵또아~!

 

빵-하!

엣헴엣햄 맛있어서 신이나

 

 

 

 

 

부드러운 빵또아도 1993년부터 판매해서

어릴때 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에요.

 

 

 

 

 

칼로니는 200 kcal로

붕어싸만코 보다는 낮네요. ㅋ

 

 

 

 

빵또아

 

빵또아는 아래 위로

카스텔라 빵이 덮여져 있어서

아이스크림 먹는데

부드러워서 참 좋아요.

 

 

 

 

빵또아

 

중간에는 쿠키앤 크림 아이스크림~!

 

쿠키앤 크림을 좋아하다 보니

진짜 저에게는 너무 좋은 조합인거 같아요!!

 


 

사실 전 자이언트펭tv를 보지 않아서

한번씩 TV에 나오는 걸로 펭수를 보게 되었는데

왠지 아는거 보면 반갑죠.

그렇게 마케팅을 하는 것이구요.

 

붕어싸만코는 오랜만에 먹어서 반가웠고,

자주 먹는 빵또아에 펭수가 들어있어서 신기했네요. ㅋ

 

마트에서 갑자기 발견한

펭수 아이스크림 2종

붕어싸만코와 빵또아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