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쿄 자유여행] 우나테츠, 아사쿠사 - 또 먹고 싶은 우나기동!!!

 

도쿄 자유여행 2일차는 숙소 근처에서 친구 만나서

신주쿠역 옆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잔하고

첫날 만난 친구도 둘째날 만난 친구도 추천한 아사쿠사를 향해 출발했어요

 

근데 아사쿠사쪽으로 가서 가장 먼저 한것은 우나기동 먹으러 갔어요

제가 장어를 좋아하는데 진짜 맛있다길래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친구가 우나기동으로 유명한 가게를 찾아줬어요

 

 

우나테츠 가게입구에요

초상권이 있으니 같이간 친구는 살짝 가렸어요

 

들어가니 몇 테이블 비어 있었는데

들어가서 앉자마자 자리가 가득 차더라구요

우리나라 사람들도 한테이블 있던데

역시 유명 맛집인가 봐요 ㅎㅎ

 

 

바로 우나기동!!!

메뉴판 사진찍을 생각을 못했네요

도쿄여행에서 스시랑 우나기동 먹는게 목표였는데 목표달성!!!

우나기동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아쉬운점이 너무 우나기동만 보고 시켰나봐요

메인은 '히스마부시'라고 3가지 방법으로 먹는 장어덮밥이 있는데

그걸 먹었어야 했는데!!!

후회스럽더라구요

 

혹시 우나테츠 가시는 분 있으시면 히스마부시로 꼭 드셔보세요

저도 다시 가게되면 무조건 히스마부시로 먹으려구요

 

위치는 아사쿠사 근처라 아사쿠사 보러 가실때

식사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점심을 먹고 걸어간 아사쿠사 입구에요

아사쿠사는 역부터해서 찾기가 어렵지 않아요

그냥 사람들이 가는 방향으로 따라가면 아사쿠사가 나와요 ㅋㅋ

대부분이 아사쿠사 가는 사람들이다 보니 그냥 따라가면 되더라구요

 

 

입구를 지나치면 사진과 같이 기념품 가게와 길거리 음식들을 팔아요

저는 기념품은 안 사는 편이라 그냥 패스고

길거리 음식도 밥 먹자마자 온거에다 줄서기 싫어서 넘어갔어요 ㅋ

 

 

기념품 가게를 지나치니 양 옆에 등이랑 설명하는 게시판이 있지만

저는 무슨 말인지 모르니 또 지나가는 걸로 ㅎㅎ;;

 

 

입구부터 계속 직진하다 보면 보시는 것과 같이 센소지가 보여요

 

 

위의 센소지 멀리서 찍은 사진에도 있는 연기가

여기서 나오는거 였어요

 

이게 뭐냐고 물어보니 여기서 연기를 쐬면

아픈부위는 낫게 해주고 머리를 쐬면 똑똑해진다고 하네요

 

근데 전 안하는걸로... 옷에 향 냄새가 너무 배여서

다른 곳에 갈때 부담스러울거 같아서요 ㅎㅎ

 

 

여기가 센소지에요

여기 올라가는 곳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줄서서 올라가야 해요

 

가장 앞쪽에 돈 넣고 소원 빌도록 되어 있는데

앞에까지 가기가 힘드니까 그냥 뒤에서 동전을 던지는 사람이 많아요

근데 잘못 던져서 안에 안 들어가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ㅋ

 

 

센소지 나와서 운세 뽑는 곳이 있더라구요

여러개 설치되어 있는데

저희는 사람 없는 곳으로 일단 와서 하나 뽑아봤어요

 

운세 뽑는 방법은 100엔 동전을 하나 넣고

앞에 보이는 은색통에서 숫자를 하나 뽑고

그 숫자에 해당되는 서랍의 가장 위쪽 종이를 하나 꺼내면 되요

 

100엔을 넣어야 숫자가 뽑힐 줄 알았는데

그냥 무인으로 알아서 100엔 넣는거더라구요

너무 돈을 꼭 받아야된다고 생각하며

나도 자본주의에 빠져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뽑은 운세에요

앞장은 한자와 히라가나 흘림체 같은거라 이해할 수 없고

뒷면을 보니 영어로 보통 운세라네요

참... 뽑는 운세도 좋게는 안나오는군요 ㅠㅠ

 

같이간 친구는 나쁜 운세를 뽑아서

나쁜 운세를 뽑는 경우에는 옆에 묶는 곳이 있더라구요

묶는 것은 나쁜거 나왔을때만 묶는다고 하네요

 

 

옆문으로 나가다가 사람이 없길래 한컷~!

제 얼굴도 아직 공개하기 부담스러워서

아직은 숨기고 싶네요 ㅎㅎ

 

원래 첫날에 왔으면 '몬자야끼'를 먹으려 했는데

둘째날에 와서 우나기동 먹은 것도 너무 만족했어요

 

아사쿠사 센소지 위치는 아래 지도로 확인하세요~

 

 

이 다음은 아사쿠사에서 오다이바로 향한 포스팅이 될거에요

도쿄 자유여행 1일차에 한 것들은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 :)

 

2018/11/03 - [해외/일본] - [신주쿠 맛집] 스시잔마이 - 초밥

2018/11/16 - [해외/일본] - [도쿄 자유여행] 신주쿠 공원 - 도심속 산책하기 좋은 공원~!!

2018/11/17 - [해외/일본] - [도쿄 자유여행] 메이지신궁, 시부야건널목 - 산책하기 좋은 곳

2018/11/18 - [해외/일본] - [도쿄 자유여행] 오모이데요코쵸 - 신주쿠 야끼토리 골목!!

2018/11/19 - [해외/일본] - [도쿄 자유여행] 신주쿠 기린시티(KirinCity) - 프로즌 맥주가 유명한 가게!!!

2018/11/23 - [해외/일본] - [도쿄 자유여행] 안신오야도 프리미어 캡슐호텔 - 남성전용 캡슐호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