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주쿠 맛집] 카마쿠라 라멘, 이름모를 꼬치집 - 마지막날 혼밥&혼술!!

 

친구랑 헤어지기 전에 신주쿠에서 저녁을 뭘 먹으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친구가 '네기시'라고 소혀 레스토랑을 소개시켜줬는데

갔더니 대기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카부키쵸를 걸어다니다가 카마쿠라 라멘가게가 있어 들어갔어요

 

신기한건 들어가보니 외국인 관광객이 반이상이더라구요

저처럼 그냥 들어온게 아닐까 싶었어요 ㅎㅎ;;

 

 

라멘가게는 1층과 2층까지 있고

사진에 보이는 자판기에서 미리 계산 후 식권 들고 들어가시면 되요

저는 만두세트와 나마비루~ 생맥주를 시켰어요

 

 

어딜가든 시원한 생맥주가 먼저 나오죠 ㅎㅎ

목을 축이고 있으니까 주문한 만두와 라멘이 나왔어요

 

 

만두는 고향만두의 고급진 맛 버전이었어요

속은 좀더 튼실하고 아래는 굽고 위에는 찐거 같은 맛이에요

요즘 그런식으로 만두를 많이 굽는거 같은데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ㅎㅎ

 

 

라멘은 기름기 많은 야채라멘 같았어요

맛은 그냥 쏘쏘~ 엄청 맛있다기 보다는 그냥 맛있다 정도였어요

아마 오사카 이치란의 돈코츠를 먹은 다음에

처음 먹어본 다른 일본라멘이라서 그런가

그래도 맛은 있으니까 신주쿠에서 밥 먹을때

줄서기 싫으신분에게 강추드려요 ㅎㅎ

 

위치는 카부키쵸 안에 있어요

구글맵에서 "Dotonbori Kamukura Kabukicho"라고 검색하시면 나와요

 

 

라멘 먹고 돈키호테 갔다가 숙소로 방향을 잡았어요

전날 오모이데요코쵸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숙소 옆에도 야끼도리 가게가 있다는걸 봤었거든요

 

 

숙소 옆 야끼도리 가게에요

토리 뒤에 한자 같은데 필기체라 모르겠네요;;

그래서 이름모를 꼬치집으로 ㅎㅎ;;

진짜 숙소 바로 옆이라 가게 사진에도 숙소가 살짝 보이네요

 

사실 갔을때 자리가 없어 보여서

어쩌지 하고 안절부절 하고 있었어요

어디 다른 곳 가기는 너무 피곤해서요

근데 딱 혼자오신 다른 손님이 나와서 자리를 잡고 앉았죠

 

근데 메뉴가 다 일본어...

저도 못하지만 영어도 잘못 하시는거 같았어요

그래서 자신있게 한마디!!!

"나니가 오이시데스까?" (뭐가 맛있습니까?)

한마디로 모모랑 츠쿠네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모모 히토츠, 츠쿠네 히토츠, 나마비루 쿠다사이"를 했죠

한개씩에 생맥주 주세요라는 뜻 정도는 할 수 있어서요 ㅎㅎ;;

 

 

기린 생맥주에 오토시로 완두콩을 주시더라구요

오토시는 기본 안주 하나랑 자릿세로 2~3천원 내는 것을 뜻해요

가격보고 주문했는데 비용이 더 나오면

세금이나 오토시가 있는 경우가 많아요

 

일본의 꼬치집은 주문하면 오래걸리는거 같아요

이전에 오모이데요코쵸에서도 주문하고 엄청 늦게 나왔는데

여기도 똑같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드시고 싶으시면

미리 주문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그래서 완두콩이랑 맥주한잔하고 꼬치먹을때

한잔 더 주문했어요 ㅋㅋ

 

 

심야식당 보면 마스터라고 하던데

직접 구워주시는 분이에요

한자리 나온 곳이 바로 앞이라 사진을 한컷!!

굽는거 보면 모모랑 츠쿠네는 항상 있는거 같았어요

 

 

마스터 뒷모습과 오른쪽에 얼굴 좀 가려지신 분은 서빙하시는 분이에요

주문이 끊이지 않아 엄청 바빠보였어요

 

 

이게 모모에요

찾아보니 닭다리살 꼬치더라구요

소금이랑 양념을 물어보시는데

소금으로 시킨거에요

 

역시 닭다리살은 진리~!!!

맥주랑 먹으면 치맥이죠 ㅋㅋ

 

 

이건 츠쿠네에요

츠쿠네는 돼지고기 완자요리라고 하더라구요

이것도 맛이 좋았어요

 

사실 저는 오모이데요코쵸보다 여기가 맛도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다 일본인에 저만 외국인이긴 했지만

사람은 많지만 덜 부산스러운 느낌이었어요

 

신주쿠역에서 가까우니 저녁에 시간나시면

가셔서 꼬치랑 맥주 한잔 하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위치는 맥도날드 JR신주쿠 미나미구치점 옆에 있어요

구글맵에 "Shinjuku wine tavern"으로 검색하시면 되요

야끼토리 가게의 2층 가게 이름이에요

1층 가게는 이름을 못 찾겠더라구요;;

 

 

도쿄에서 다른 먹은 것들은 아래 링크로 확인해주세요 :)

 

2018/11/03 - [해외/일본] - [신주쿠 맛집] 스시잔마이 - 초밥

2018/11/18 - [해외/일본] - [도쿄 자유여행] 오모이데요코쵸 - 신주쿠 야끼토리 골목!!

2018/11/19 - [해외/일본] - [도쿄 자유여행] 신주쿠 기린시티(KirinCity) - 프로즌 맥주가 유명한 가게!!!

2018/12/02 - [해외/일본] - [도쿄 자유여행] 우나테츠, 아사쿠사 - 또 먹고 싶은 우나기동!!!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