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주쿠 맛집] 스시잔마이 - 역시 첫끼는 스시(초밥)으로~!

 

 

도쿄 자유여행으로 짐 맡기고

처음으로 움직인 스시 가게~!

 

일본인 친구와 점심을 스시로 정하고 나서

데려가 준 '스시잔마이'에요

먹고 나중에 유명한 곳이란 것을 알았어요

 

여기서 초밥을 하나씩 시켜도 되고

세트를 시켜도 되는데

한개씩 시키면 먹고 싶은게 너무 많아서

결정을 못하겠어서 세트로 시켰어요

 

 

눈 앞에서 직접 만드는 것도 볼 수 있어요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시간이라

만드는 것을 보고 있으니 얼마나 배가 고픈지

기다리기 얼마나 힘들던지~!!

맥주를 홀짝홀짝 마시며 버티고 있었어요 

 

하나하나가 너무 맛있었어요~

초밥 또 먹고 싶네요

세트를 시키니 미소국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같이 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신주쿠 맛집으로 '스시잔마이' 추천합니다

일본인 친구가 추천한 만큼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신주쿠히가시구치점에서 먹었어요

지도는 아래에 공유드려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