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쿄 자유여행] 신주쿠 공원 - 도심속 산책하기 좋은 공원~!!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인 언어의정원을 보고 가보고 싶었던

신주쿠 공원을 도쿄 도착해서 처음으로 가볼 곳으로 정했어요

여행 갈때 저는 쇼핑보다는 걸어다니며 관광하는 것을 좋아하다보니

신주쿠 공원이 저에게 딱 맞는 장소 같더라구요

그래서 점심을 초밥을 먹고 신주쿠 공원으로 출발했어요

 

 

신주쿠 공원 입구에요

역시 일본 애니메이션인 '너의이름은'에도 나왔던 입구라고 하더라구요

너의이름은 봤는데 여기가 같은 곳인지 확실하진 않네요 ㅎㅎ;;

 

1인당 200엔의 입장료를 내고 입장권을 사서 들어가야해요

 

  

 

들어가자마자 한글로 된 신주쿠 공원 안내도가 있어서 가져왔어요

한면은 공원 지도가 있고, 한면은 계절별 볼거리 개관 시간, 입장료 등 안내 정보와

꼭 지켜야 할 것들은 안내하고 있어요

 

개관시간 : 09:00 ~ 16:30

입장료 : 어른 200엔, 초등학생 중학생 50엔

휴원일 : 매주 월요일, 연말연시(12월29일~1월3일)

 

 

'너의이름은'에 나오는 도코모타워라고 하는데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유명한 곳인지 사람이 많았고, 다들 사진 찍고 계셨어요 

 

  

 

산책하다 찍은 사진들이에요

사진 못찍는 제가 찍어도 너무 잘 나오는 곳이 많아요

 

 

언어의정원에 나온 곳이라 생각되는 정자가 멀리서 보여서 후다닥 한컷~!

저기가 맞겠지 하면서 열심히 갔어요

 

  

 

언어의정원에서 가장 많이 나오는 정자에요

유명해서 그런건지 그냥 쉬는건지 모르겠지만

사람 없게 찍을 수가 없었어요 ㅠㅠ

 

 

언어의정원에 나온 정자 근처에 큰 정자가 있었지만

멀리서 봐도 사람이 많아보여서 사진만 찍고 지나쳤어요~

 

  

 

프랑스식 정형정원의 플라타너스 가로수길이에요

유명한 곳인데다가 한가한 토요일 오후라 그런지 어디든 사람이 많았어요

 

 

프랑스식 정형정원에서 뒤를 돌면 영국 풍경식 정원이래요

잘 안보이지만 잔디에 많은 사람들이 앉아 있고 누워있어요

꼭 영국 풍경식 정원이 아니라도 잔디만 있으면

앉거나 누워 있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다시 프랑스식 정형정원의 장미 화단이에요

제가 찍으려고 시도했는데 너무 못 찍어서 친구가 찍어 줬어요~

 

아침 비행기였지만 신주쿠 도착시간이 늦어서

신주쿠 공원에 오후3시에 들어가서 4시20분정도까지 산책했는데

느긋하게 쉬면서 봤으면 좋았을텐데...

공원이 크다보니 너무 급하게 돌아다녔어요 ㅠㅠ

 

조용히 산책하며 잠깐 쉬면서 여행하는 재미로는 신주쿠 공원을 추천드려요~

 

위치는 아래 구글지도로 표시할게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