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쿄 자유여행] 신주쿠 기린시티(KirinCity) - 프로즌 맥주가 유명한 가게!!!

 

오모이데 요코쵸에서 간단하게 한잔하고

도쿄 가기전에 알아본 맥주 가게인 기린시티로 갔어요

 

 

기린시티 입구에요

기린시티는 밖에서도 주문해서 마실 수가 있어요

밖에까지 사람이 많은거 보고 토리키조쿠처럼 자리가 없을까봐 걱정했어요

근데 들어가보니 바처럼 되어 있는쪽에 딱 한자리가 남아있었어요

이럴때는 혼자 여행이 다행이다고 느껴지죠 ㅎㅎ

 

노스모킹 괜찮냐고 물어보셔서 괜찮다니까 1층바로 안내해주셨어요

2층에서는 담배를 피워도 괜찮은거 같았어요

 

 

역시 먼저 시킨 것은 똥맥주라 불리는 프로즌 맥주!!!

바에 앉으니 어떻게 담는지 보였는데

맥주를 먼저 따르고 안쪽에 따르는 것이 있는데 거기에는

거품처럼 보이는 슬러시 같은 것들이 가득 있었어요

 

맥주로 만든 슬러시로 느껴졌는데

저는 별로라고 느껴졌어요...

차라리 다른 맥주를 마셔볼껄이라고 좀 많이 후회 했어요 ㅠㅠ

 

 

피쉬앤칩스~!!!

저녁을 안먹고 닭꼬치 두개 먹은게 다라서

원래는 맥주만 마시러 간거 였지만 간단한 안주 찾다보니

피쉬앤칩스 작은거 하나 시켰어요

근데 양은 진짜 작아요 ㅎㅎ

근데 맛은 괜찮았어요~!!

 

프로즌 맥주에 실망하고 다시 고른 기린 이치방~!!

맥주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는데

한번 고르는데 실패 했으니 안전하게 기린 이치방으로 선택했어요

역시 기린 이치방은 좋았어요~

 

저는 작은것으로 마셨는데 옆테이블 서양 외국인들은 큰걸로 맥주만 마시더라구요

큰거는 한잔으로 한참 마실거 같았어요 ㅎㅎ;;

 

아! 보기에도 거품이 엄청 많은데 거품을 중요하게 생각하는거 같았어요

맥주를 시키면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는데

이유가 맥주를 처음 따르고 거품이 엄청 많으니까

기다리다가 다시 따르고 하는 것을 3번 따르더라구요

만약, 우리나라에서 거품이 저렇게 나오면 사기친다고 말이 나올 것 같다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프로즌 맥주는 제 취향이 아니였지만,

맥주는 맛있었던 기린 시티 가보는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먹어보지 못했지만 다양한 기린 맥주를 마셔볼 수 있어요~!

 

제가 간 위치는 신주쿠 기린시티입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