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쿄 자유여행] 안신오야도 프리미어 캡슐호텔 - 남성전용 캡슐호텔

 

제가 2박3일 도쿄 자유여행을 하며 묵었던 숙소를 소개 드려요

신주쿠역 바로 옆에 있는 남성 전용 캡슐호텔인

'안신오야도 프리미어 신주쿠역점' 입니다.

 

 

건물 전체가 캡슐호텔이에요

입구에서 신발을 갈아신어야 하고

갈아신고 프론트로 들어가면 맞은편에 신발보관함이랑 갈아입을 옷이 있어요

프론트에서 체크인을 하면서 신발장 키를 같이 주면

락커키를 주는데 1층 안쪽에 들어가면 락커와 옷을 갈아입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캐리어는 다른 캡슐호텔과 같이 프론트에 맡겨야 해요

 

2~7층까지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2층은 무조건 계단으로 올라가야해요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면 신발을 벗고 들어가도록 되어 있고

세면대와 목욕탕이 있어요

목욕탕 앞에도 락커가 있는데 열쇠 꽂힌거 아무거나 쓰시면 되고

공용 목욕탕이라 앉아서 샤워할 수 있어요

안에는 탕이랑 사우나 하나씩 있어요

 

따로 세면도구 쓰시는게 없다면 기본적으로

클렌징 샴푸 샤워타월 면도기 칫솔 등 다 제공해줘요

저야 가리지 않아서 몸만 가면 되는게 캡슐호텔의 장점같아요 ㅎㅎ

 

 

3층의 무료드링크를 마실 수 있는 자판기와

오른쪽에 있는 자판기는 유료 자판기에요

자판기 맞은편은 안마사가 해주는 마사지 하는 곳이 있고

마사지 받는 손님이 한명씩은 계속 있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위 사진 오른쪽에 보시면 앉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

거기에 유명한 만화책이 많아요

뭐뭐 있는지 살짝 봤었는데 기억에 있는건 메이저 밖에 없네요 ㅎㅎ;;

만화책 쪽은 엄청 조용히 다들 만화책 보고 계신 분들이 많아서

방해될까봐 사진을 못 찍었어요

 

테이블을 지나만 살짝 가림막이 있고 무료 안마의자가 3개 있어요

저도 첫날은 사람이 다 쓰고 있어서 못쓰고

둘째날 씻고 올라왔는데 쓰는 사람이 없어서 사용했어요

마사지사가 해주는 것보다는 덜하겠지만 무료니까요~ :)

 

이 사진은 3층에 조식 제공해주는 곳이에요

자판기 맞은편에 있고 이 빵뒤에 안마받는 곳이에요

편의점 빵들이 있고, 햄버거랑 삼각김밥이 있는데

제 입에는 영... 빵도 햄버거도 잘 안맞더라구요

읽기가 안되서 대충 골랐는데...

그나마 삼각김밥이 하나 골라봤는데 참치마요라 맛있게 먹었어요...

4개중 1개만 성공했어요...; 역시 똥손;;;

 

4층부터는 숙소에요

캡슐호텔은 다들 비슷하니까 작은 칸에 들어가야하는데

들어가보면 물통 하나랑 충전기가 비치되어 있어요

저희가 TV 볼건 아니니까 저도 기억 남는건

물이랑 충전기가 안에 있어서 잘 마시고 충전 잘했다는 기억뿐이네요 ㅎㅎ;;

 

오사카 갔을때도 캡슐호텔에서 묵어서 비교해보면

각 캡슐호텔마다 장단점이 있지만

오사카보다 좀 불편했던 것이 좀 있었는데

숙소 자체의 문제가 아니라 같이 쓰는 게스트가 문제였어요

오사카에서는 되게 조용히 다니시는데

도쿄에서는 캐리어 소리에 신발 끄는 소리에

케이스 바이 케이스 겠지만 이틀동안 좀 방해됐어요

 

아! 가격은 2박했는데 전 11만원 정도에 예약했어요

오사카에서는 2박에 5만6천원 정도 였는데

아마 신주쿠역 바로 옆이라 좀 비쌌던거 같아요

 

숙소 자체에는 불만이 별로 없었어서

남자 혼자 여행을 가신다면 가볼만 한거 같아요

아! 혹시 신주쿠에서 캐리어를 가지고 간단하게 관광을 하게되면

호텔에서 유료로 짐 맡아주는 서비스도 있었어요

신주쿠역에서 가까우니까 맡기고 돌아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위치는 지도보시면 아시겠지만 맥도날드 JR신주쿠 미나미구치점 근처입니다.

그 건물에 제가 못 먹어본 토리키조쿠도 있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