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 애정극, 작년에 처음으로 여러번 보게 만들어서

작년에만 3번 봤던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이 올해도 올라왔네요!

작년에 처음으로 프로그램북, 대본집, OST 까지 구매했고,

OST 구매한건 더 있지만, 프로그램북이나 대본집 구매한건 아직도 없어요.

그만큼 애정하는 극이 왔으니 보고 왔어요!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2020 관람 후기 (양희준, 강혜인, 이선근)

슬기로운의사생활의 채송화, 전미도 배우님이 뮤지컬 한다고 해서 티켓을 예매하려 했으나... 도저히 티켓을 예매할수가 없더라구요... 그러던 와중에 유튜브에서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영상

shinwoongs.tistory.com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두번째 관람 후기 with 스페셜커튼콜 (양희준, 한재아, 이선근)

8월1일에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을 보고 나서 유튜브로 볼때와는 다르게, 더 심하게 넘버와 스토리에 반했네요. 그래서 주말내내 유튜브로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보면서 계속 표가 있나 확인

shinwoongs.tistory.com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3번째 관람 후기 (정문성, 전미도, 성종완) / 프로그램북, 대본집도 구매~!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3번째 관람도 마쳤네요!! 원래는 9월5일(토) 19시 공연 예매했었는데, 코로나 좌석 띄우기로 취소되고, 어떻게 평일로 다시 구했네요. 원래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을 전

shinwoongs.tistory.com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은 작년과 같이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작년에 한재아, 성종완, 이선근 배우님을 봤는데, 다시 오셨고,

신성민, 임준혁, 홍지희, 해나 배우님은 새로 오셨네요.

정욱진 배우님은 예전에 한번 공연하셨는데 다시 오신거구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캐스트는

임준혁, 홍지희, 이선근 배우님이구요!

 

임준혁 배우님은 연극 해롤드와모드에서 한번 본적이 있어요!

이번 올리버 중에 가장 키가 큰 올리버로 공연내내 땀을 엄청 나게 흘리시더라구요!

그리고 올해 바껴서 온건지 임준혁 배우님만의 올리버인지 모르겠지만,

대사 톤이 작년에 봤던 배우님과 살짝 다른 부분도 있었고,

애드리브 같은 느낌으로 재미있게 공연을 이끌어가시더라구요!

가장 기억에 남는건 아침에 일어나서 입과 눈을 점검하는데,

입 다음에 머리를 다듬는데 혼자 속으로 빵 터졌네요. ㅋ

 

홍지희 배우님은 뮤지컬 시데레우스를 영화관에서만 보고 공연에서는 처음이었는데요.

임준혁 배우님이 가장 키 큰 올리버라면, 홍지희 배우님은 가장 작은 클레어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공연내내 왠지 귀여움이 뿜뿜!

근데 노래도 잘하시고, 슬픈 감정도 금방 잡으시더라구요!

너무 잘하시는 홍지희 배우님!

홍지희 배우님은 마지막에 지우는 클레어를 연기하는걸로 느껴졌네요!

 

이선근 배우님은 작년에 2번 봤고, 올해까지 3번째네요!

작년에도 목소리도 연기도 좋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올해도 목소리가 좋으신데 연기는 더 좋아지신듯!

존의 웃음소리와 모텔직원의 댄스는 잊을수가!! ㅋ

그리고 작년에는 몰랐는데, 우편배달부에서 계속 전달할때

몸을 점점 낮추는 디테일이 보이는데 놀랐네요!

여러번 봐서 그런가 자꾸 디테일이 보이더라구요!

 

 

 

제 자리는 1층 E열 9번 이었구요.

사실 G열 왼쪽 통로석이었다가 우연찮게 취소표 한중간 자리를 주워서

취소하고 다시 잡아서 좀더 가까이 한중간에서 볼수 있었네요!

단차가 살짝 아쉽다고는 하지만, 저는 특별히 가리는 부분 없고 좋았어요!!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관람 후기를 다시 써보면~

작년에 비해 감정 표현이 좀더 강한 헬퍼봇이라고 느꼈어요!

배우님들의 후기에서 적었다시피 감정표현이 좀더 적극적인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작년에 봤던 기억이 사라진건지

작년에 봤던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보다 중간 대사가 더 많아진 느낌이네요.

 

배우님들의 연기노선이 이런건지 정확히 모른다는 핑계로

내일 또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보러 가네요!

 

내일은 정욱진, 해나, 이선근 배우님으로 이선근 배우님을 또 보겠어요. ㅋ

내일도 스페셜커튼콜과 함께 후기로 돌아오는걸로~

 


작년에는 양희준, 한재아, 이선근 배우님으로 스페셜커튼콜이었고,

이번에는 임준혁, 홍지희, 이선근 배우님이네요.

내일은 정욱진, 해나, 이선근 배우님일듯...;;

 


 


 

* 예스24 스테이지 1관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21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63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