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주 티켓이 없는 중에 창작가무극 <윤동주, 달을 쏘다.> 자리가 있길래 보고왔어요!

서울예술단에서 하는 창작가무극은 공연을 짧게 하네요.

딱 2주만 공연하는건데 어떻게 보고왔네요. ㅋ

 

창작가무극 윤동주, 달을 쏘다는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는 뮤지컬 광화문연가를 공연하더라구요.

 

 

 

CJ토월극장으로 올라가면, 역시나 크게 붙어 있었구요.

예술의전당은 공연을 하면, 큼지막하게 붙여놓는게 특징인거 같아요.

 

 

 

창작가무극 윤동주달을쏘다의 포토존은 이렇게 달이었구요.

뭔가 달과 윤동주달을쏘다의 글씨체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제가 관람한 캐스트는 김용한, 김도빈, 이기완, 이혜수, 정지만 배우님이었구요.

제가 이전에 봤던 분은 김도빈 배우로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와 문스토리에서 2번 봤었어요!

 

사실, 주인공은 윤동주 김요한 배우님인데요.

저는 뭔가 송몽규 김도빈 배우님이 매력적이게 느껴지는건...

극의 분위기를 풀어주는 캐릭터가 송몽규라 그런거겠죠...?

 

 

 

창작가무극 윤동주별을쏘다는 총 2시간 25분 공연이구요.

1막 66분, 휴식시간 15분, 2막 64분이에요!

 

 

 

R석으로 티켓을 수령했구요.

코로나19 백신접종 할인으로 20% 할인 받았구요.

 

 

 

원래 백신접종 할인은 윤동주 시집을 준다고 들었는데...

생각보다 예매한 사람이 많았는지 프로그램북과 마그네틱 포스터를 주셨구요.

4절지 포스터와 마그네틱 포스터 중에 마그네틱으로 선택했어요. ㅋ

 


창작가무극 윤동주달을쏘다 후기는...

뭔가 아쉬운 느낌이네요...

 

주인공은 윤동주이지만, 왠지 송몽규 배우님이 눈에 더 들어오구요.

넘버 2개가 살짝 불호...

가미가제와 전쟁전쟁이 뭔가 길고 꼭 있어야 되나 싶은 느낌...?

밥에 우메보시가 중간에 있는건 욱일기가 아닌거 같은데 말이죠...

 

넘버에서 느낌이 좋은 것도 있고, 안무도 느낌이 좋았는데,

뭔가 윤동주 이입이 안되는 느낌이 전반적으로 아쉽더라구요.

 

저는 조금 아쉽게 느껴졌던, 창작가무극 윤동주달을쏘다 관람 후기였어요~!


커튼콜 촬영이 가능하여 찍어봤구요.

마지막 커튼콜 마무리는 좋네요!

 


 


 

*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 위치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예술의전당

남부터미널역 4-1번 출구에서 630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