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에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스타가 된 분들이 많다고 들었고,

공연이 좋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었어서

프리뷰에 바로 예매하고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을 관람하고 왔어요!

 

동대입구역에서 나오면 살짝 언덕이 나오는데요.

언덕을 올라가다보니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이 붙어있는데,

그래도 이해랑예술극장이 어딘지 헷갈리더라구요.

 

 

 

나무에 살짝 가려진 이해랑예술극장이었구요.

오늘도 역시 공연장에 일찍 도착했는데,

공연장 문을 딱 1시간전에 오픈하더라구요.

더 일찍가면 밖에서 기다리다가 들어가야 했어요.

들어가면 티켓을 찾고, 내려가야 공연장이 있어요.

 

 

 

공연장 입구 옆에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포토존 및 캐스트가 있었구요.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자리는 가구역 F열 5번으로 왼쪽 블럭이었어요.

이해랑 예술극장은 단차가 꽤나 있어서 시야가리는거 없이 잘봤어요!

왼쪽 블럭인데 무대쪽으로 좌석도 돌아가 있어 좋았구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캐스트는 이렇구요.

사실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캐스트는 제가 아는 배우님이 없네요.

그래서 그냥 프리뷰 할인 받아서 빨리 볼수 있는 날짜로 선택해서 보고 왔어요.

 


상당히 기대하고 갔던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후기는~

기대감이 컸는지 아쉬움이 더 큰거 같아요...

 

자극적인 소재라고 해야하나?

넘버는 괜찮은거 같은데,

스토리가 뭔가 따라가다가 뚝뚝 끊기는 느낌으로

나중에는 뭘 이야기하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성인 남자와 여자 역할 하는 쪽이 나쁘다는거 정도?

뭔가 괜찮은거 같으면서도 어딘가 계속 아쉬운 느낌이었네요...

 

공연 보면서도 강렬한 넘버가 있는데,

커튼콜에 그걸 다시 불러주는데 완전 각인을 시켜주네요!

욕이라 후기글에 그 문구를 쓰지는 못하겠지만요. ㅋ

 

뭔가 괜찮을거 같으면서도 저는 아쉬웠던,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후기였어요~!


 

* 동국대학교 이해랑예술극장

 

* 위치

서울 중구 필동로1길 30

동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173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