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레드북도 갑자기 커튼콜데이라고 알려줘서

열심히 취소 티켓을 찾아 한번씩 들어가다가

취소표가 나와서 뮤지컬 레드북을 관람하고 왔어요!

 

홍익대아트센터

뮤지컬 레드북은 홍익대아트센터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홍익대아트센터 1층에 들아가자마자 이렇게 포토존이 있네요.

홍익대아트센터 공연은 1층부터 포토존이 있죠!

 

 

 

그리고 홍익대 아트센터 엘리베이터에는 배우님들 사진이 붙어있는데요.

1층에는 차지연, 송원근 배우님 사진이 붙어있구요.

 

 

 

2층으로 올라가면 아이비, 서경수 배우님 사진이 붙어있네요.

2층에 티켓부스가 있고, 문진표 작성해야

3층, 객석1층으로 올라갈수 있어요!

 

 

 

3층으로 올라가면 김세정, 인성 배우님 사진이 붙어있네요!

 

 

 

오늘의 캐스트는 김세정, 송원근, 홍우진, 방진의, 원종환, 김승용 배우님이구요.

김세정, 송원근, 홍우진 배우님만 처음 봤네요.

 

방진의 배우님은 뮤지컬 그레이트코멧에서 봤었고,

원종환 배우님은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 명동로망스에서 봤고,

김승용 배우님은 뮤지컬 외쳐조선과 명동로망스에서 봤네요.

 

 

 

주인공은 역시 안나 김세정 배우님과 브라운 송원근 배우님이구요.

연기합이 참 좋으시더라구요!

 

 

 

그중에서도 김세정 배우님~!

프로듀스 부터 왠지 호감에 노래도 좋아서 좋아하는데,

김세정 배우님 볼수 있어서 좋았네요!

 

작년에 뮤지컬 귀환도 보고 싶었는데...

코로나로 취소되는 바람에 못봐서 아쉬웠거든요.

 

 

 

급하게 잡은 취소표는 1층 C구역 8열 5번이었구요!

홍익대 아트센터 단차가 안좋다고 걱정을 많이 했는데요.

일단 사이드인 C구역 8열 5번은 가리는게 하나도 없어서 좋았구요.

중간이나 오른쪽으로 오면 거리도 멀지 않게 느껴졌구요.

대신 왼쪽으로 가면, 좀 멀게 느껴지더라구요.

 

안나역의 배우님을 보고 싶으면 왼쪽 좌석으로 가시는거 추천이요...

제 느낌일수도 있지만, 왼쪽에서 연기와 노래하는 장면이 많더라구요...

 

 

 

티켓봉투 뒷면을 보니 안나역의 세 배우님 사진이 있더라구요.

차지연, 아이비, 김세정 배우님이구요.

다음달 차지연 배우님 공연 예매대기 걸어놓았는데,

예매대기가 터질지 모르겠네요...;;

 

 

 

티켓봉투 안에 포토카드도 들어있네요!

티켓 말고 하나더 들어있길래 순간 뭔가했네요. ㅋ

 


뮤지컬 레드북 공연 후기는~

넘버도 스토리도 재미있게 잘 봤어요!

 

안나 역할의 김세정 배우님도 역할에 참 잘어울렸고,

브라운 역할의 송원근 배우님도 목소리도 순박한 모습도 잘 어울렸구요.

 

홍우진 배우님도 캐릭터 연기 너무 인상적이었고,

방진의 배우님도 다양한 역할로 뭔가 따뜻한 느낌이 좋았구요.

원종환, 김승용 배우님도 역할 마다 인상적으로 너무 좋았구요.

허순미 배우님도 다양한 역할 중에 거지 역할 인상적이었구요.

 

그냥 배우님들 연기, 노래 다 너무 좋았네요!

하나 아쉬운건 좀더 중간에서 가까이 봤으면 좋았을거 같네요. ㅋ


뮤지컬 레드북 커튼콜데이라 열심히 찍어봤는데요.

공연하면서 노래 부르다가 갑자기 커튼콜 시작이라...

엄청 우왕좌왕했네요...;;

 



 

* 홍익대학교 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57

종로5가역 2번 출구에서 740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