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공연때 보고 싶었는데,

다른 공연이 이미 예매가 많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가능한 날짜의 티켓팅을 망치는 바람에 못본

뮤지컬 시데레우스를 영화관에서 관람하고 왔어요!

 

인스타그램 창작산실을 팔로우 하고 있는데,

이벤트로 아르코 라이브 공연을 영화관에서 상영하는걸 알았고,

예매 쿠폰을 한장 받아서 토요일로 예매해서 다녀왔네요!

 

CGV피카디리1958

CGV 피카디리 1958은 종로3가에 있구요.

지하2층으로 내려가면 티켓과 매점 등이 있구요.

아르코 라이브를 상영하는 상영관은 지하4층에 있어요.

 

 

 

지하4층에 내려오니 CGV 피카디리 1958 표시가 또 있었구요.

 

 

 

공연예술창작산실 아르코 라이브 작품은 6 작품이었구요.

뮤지컬 3 작품, 무용, 전통, 연극은 한작품씩이었구요.

 

뮤지컬 호프와 인사이드윌리엄은 공연장에서 봤던 작품들이구요.

뮤지컬 작품 중에는 시데레우스만 못봤는데,

이렇게 공연장 대신 영화관에서 관람했네요.

 

 

 

뮤지컬 시데레우스는 박민성, 정욱진, 홍지희 배우님 캐스트 공연이었구요.

배우님들 잘하신다는 이야기는 할 필요가 없을거 같아요. ㅋ

 

박민성 배우님은 뮤지컬 영웅본색, 명성황후와 연극 데스트랩에서 봤었고,

정욱진 배우님은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로 두번 봤고,

창작산실 관객파티에 오셔서 또 봤었죠!

홍지희 배우님은 이번에 처음 봤네요.

 

대신 정욱진 배우님과 홍지희 배우님은

작년부터 좋아했던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을 하시는데요.

다음달에 정욱진 배우님과 홍지희 배우님 공연을 모두 예매했죠!

안타깝게도 같이는 아니고, 따로 연기하는걸 보겠지만요. ㅋ

 

 

 

제가 예매할 때는 자리도 많지 않았는데요.

영화관이라 그런지 예매할때 자리는 별로 남지 않았었는데,

실제로 가서보니 자리가 엄청 많이 남더라구요.

원래 띄우는건지 정확히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뮤지컬 시데레우스를 관람하고

가장 마지막에 뜨는 뮤지컬 시데레우스를 찍어봤구요!

 

뮤지컬 시데레우스 좋다고 하더니 넘버도 내용도 좋았어요!

 

실제 공연장에서 보는게 좋겠지만,

지금 공연하고 있지않고 있고,

온라인 공연을 해서 집에서 보면, 노트북으로 봐야하는데,

그것보다는 음향이든 뭐든 영화관이 무조건 더 좋죠!

 

그런데도 역시나 영화같은 느낌의 편집이 아니다 보니

화질이 조금 깨지거나 화면 전환에 어색한 부분이 조금 있었고,

음향에서도 뭔가 찢어지는 듯한 느낌을 몇번 받아서 아쉬웠네요.

 

실제 공연이 다시 올라오면,

다음에는 꼭 공연장에서 보고 싶네요!

 


 

* CGV 피카디리 1958

 

*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5가길 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