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팬텀 예매를 실패하고, 예매대기를 걸었었는데

예매대기 중에 가장 좋은 자리가 예매대기가 성공해서 다녀왔어요!

 

샤롯데씨어터

뮤지컬 팬텀이 걸려있는 샤롯데씨어터구요.

이번달 말까지 공연하고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 공연을 하죠.

 

 

 

가까이가니 뮤지컬 팬텀 깃발(?)이 있어서 또 찍어봤구요.

 

 

 

1층 들어가면서 열 체크하고,

티켓 수령하고 바로 보이는 오늘의 캐스트 정보구요.

저는 규현, 김소현, 윤영석, 주아 배우님의 공연을 보고 왔죠!

 

 

 

샤롯데씨어터는 이렇게 1층에 포토존이 되어 있구요.

 

 

 

티켓과 함께 테이블을 좀더 가까이 찍어봤구요.

의자에 앉아서 마스크와 사진 찍는 분들이 많더군요.

 

 

 

2층, 객석1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캐스트 보드가 있구요.

 

 

 

오늘의 메인 캐스트는 규릭, 규현 배우님과

김크리? 쏘크리? 김소현 배우님이었구요!

 

 

 

티켓도 다시 인증~!

예매대기 터진 제 자리는 1층 B구역 1열 28번 이었구요!

샤롯데씨어터에서 1열은 처음이네요!

 

1열이니 가까워서 다 좋았는데요.

딱 두가지가 좀 아쉬웠네요.

 

하나는 대부분의 1열과 같이 목이 너무 아파요!

바닥에서 연기할때는 괜찮은데, 어디 올라가면 고개를 들어야 해서 아프더라구요.

 

둘은 에릭과 크리스틴 처음 만나는 장면에서

에릭의 설레는 모습이 의상카트에 의해 하나도 안보여요...

 

 

 

규현 배우님은 사실 처음 봤는데요.

뮤지컬 팬텀 너무 잘한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는데, 진짜 잘하시더라구요.

유튜브의 시츠프로브 보다 역시 실제로 공연으로 보니 더 잘하세요!

 

 

 

김소현 배우님은 별명 부터가 '김크리'인 만큼

크리스틴 연기와 노래 모두 너무 좋았구요!

 

공연보고 나서 후기를 인스타그램에도 썼는데,

새벽에 제 글에 댓글과 좋아요도 눌러주셨네요!

예전에 뮤지컬 안나카레니나 보고 나서도 좋아요 눌러주셨는데,

간단하지만 소통을 잘해주시는거 같아서 더 좋아요!

 

 

 

뮤지컬 팬텀의 공연시간은 총 3시간이구요.

1막 90분, 인터미션 20분, 2막 70분이 가득 차있네요!

 

 

 

뮤지컬 팬텀 MD

뮤지컬 팬텀 MD 목록과 가격도 사진 찍어봤구요.

개인적으로는 OST가 가장 탐나긴 했는데,

2016년 버전도 배우님들이 좋지만,

그래도 규현, 김소현 배우님으로 봤는데 없어서 자제 했네요.

나중에 2021년 OST가 나오면 구매해야죠. ㅋ

 

 

 

오늘의 캐스트가 규현 배우님이라

규현 배우님의 사진이 엄청 뿌려져있네요.

 

 

 

2016년 OST는 박은태, 김순영 배우님과 전동석, 김소현 배우님이구요.

사실 이 배우님들도 노래 너무 잘하셔서 혹했네요.

 


 

공연 후기를 써보면~!

위에서 규현, 김소현 배우님이 잘하셨다고 이야기 했다시피

저는 너무 재미있게 관람을 했구요!

 

후기에 회상씬이 좀 지루하다는 후기도 있었는데,

저는 그 부분도 좋더라구요!

 

공연은 좋았다고 후기를 마치고,

너무 기억에 남는 애드리브가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자면,

 

팬텀의 레슨 장면에서 규현 배우님이 뒷심이 부족하다고 스쿼트를 알려주시는데요.

규현 배우님과 김소현 배우님이 손 마주대고 스쿼트를 하려고 손을 들었는데,

김소현 배우님의 옷 앞쪽이 살짝 터졌구요.

수습한 뒤에 다시 스쿼트를 진행했고,

규현 배우님이 이제 뒷심이 충분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거기서 김소현 배우님이 앞심도 충분하다고 이야기 하시니

규현 배우님과 관객들 모두 웃음이 빵! 터졌네요. ㅋ

 

이런 애드리브 부터 해서 요미&꼬미 커플도 재미있었고,

내용도 충분히 재미있는 공연이었어요~!

 


 

뮤지컬 팬텀 커튼콜데이에 가서 또 열심히 찍어왔어요!

 

 


 

 


 

* 샤롯데씨어터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잠실역 3번 출구에서 298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