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드라큘라가 급하게 커튼콜데이 라고 하여

급하게 R석 예매해서 관람하고 왔어요!

 

요즘 동영상이랑 사진으로 남기는 재미로

보고싶은 공연을 커튼콜데이에 공연보러 많이 가는데,

뮤지컬 드라큘라는 한주전 이미 티켓팅이 다 끝나고 알려줘서

좋은 자리로는 다녀오지 못했네요. ㅠ

 

블루스퀘어

뮤지컬 드라큘라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뮤지컬 드라큘라 공연이 끝나면, 뮤지컬 엑스칼리버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엑스칼리버는 보게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티켓을 찾고, 객석 2층으로 내려가면,

바로 오늘의 전체 캐스트 사진이 있구요.

딱, 제가 보고 싶은 캐스트로 예매가 됐어요!

 

 

특히 신성록 배우님과 박지연 배우님이라 좋네요!

신성록 배우님은 처음이고,

박지연 배우님은 레미제라블과 고스트를 봤었죠!

 

 

 

제가 예매한 자리는 1층 7열 7번이구요.

좌측 블럭으로 고속도로 앞이라고 하죠.

따로 시야방해는 없는데, 역시 사이드라 등짝미는 좀 있네요.

 

그리고 왼쪽 블럭 가장 안좋은점은...

커튼콜때 관에 들어가 있는 드라큘라는 볼수가 없네요... ㅠ

 

 

 

객석 2층에는 이렇게 포토존도 있었구요.

 

 

 

객석 1층에 내려가면 이렇게 포토존이 또 있구요.

 

 

 

객석 1층에는 포토존이 2개라 이렇게 하나더 있구요!

블루스퀘어는 포토존이 주로 3개 있어서 포토존 맛집이죠!

 

 

 

객석 1층에는 이렇게 더블 혹은 트리플 캐스트된 역할만 또 있구요.

 

배우님들에 대해 여기서 살짝 쓰면~

 

신성록 배우님은 공연으로 처음 봤는데,

드라큘라와 너무 잘 어울리시더라구요!

키도 크고, 등장할때 너무 멋있고, 노래도 너무 좋았어요!

 

박지연 배우님은 제가 믿고보는 배우님이죠!

연기도 노래도 너무 잘하세요!

인스타그램, 유튜브 모두 팔로우 하고 있는 배우님이죠!

공연중에 옷에 걸려 넘어지셨는데,

저건 실수 같은데 하면서도 너무 자연스럽게 노래와 연기를 하셔서

이게 원래 넘어지는건가 했더니 넘어지는게 실수라고 하더라구요.

위기 대처 능력도 너무 좋으셨네요!

전에 드라마 '비밀의숲2'에도 나오고,

지금은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도 양석형(김대명) 부인으로 나와서 깜짝 놀랬네요!

 

손준호 배우님은 뮤지컬 모차르트에서 뵈었었는데요.

카리스마 있고, 역시나 성대가 짱짱하게 너무 잘 부르시더라구요!

지난주에는 김소현 배우님을 봤는데, 이번주는 손준호 배우님 본건 TMI구요. ㅋ

 

조성윤 배우님은 올해 1월1일 연극 킹스스피치로 봤었는데요.

사실 말더듬이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그냥 배우신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뮤지컬 배우셨네요!

연기도 노래도 역시나 너무 잘하시는 배우님이시네요!

 

이예은 배우님도 최근 연극 안녕여름에서 봤었는데요.

이예은 배우님도 너무 잘하셔서 인스타그램 팔로우 중이네요~!

 

김도현 배우님은 뮤지컬 아이위시로 봤었는데요.

아이위시에서는 뭔가 없어보이는 역할이었는데...

랜필드 역할로 광기어린 듯한 느낌의 연기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이미지 변신이 자연스러운게 역시 배우는 배우다 라고 생각했네요!

 

이렇게 쓰다보니 신성록 배우님 말고는 다른 공연에서 다 뵈었네요...

요즘 공연을 많이 보긴 했나봐요!

 

 

 

객석 1층에 고개를 슬쩍 돌리니 이렇게

신성록 배우님과 박지연 배우님이 딱 한컷에 나오길래 찍어봤구요.

 

 

 

뮤지컬 드라큘라 MD

저는 MD는 잘 구매하지 않아서...

이렇게 목록과 가격만 참조를~

 

 

 

뮤지컬 드라큘라는 165분 공연이구요.

1막 80분, 인터미션 20분, 2막 65분 공연이구요.

 

 

 

1막 공연 시작 후 13분, 29분 후에 지연 입장이 가능하군요.

 


 

공연 후기는 사실 위에서 배우 후기를 다 써서 별로 쓸 말이 없는데요.

돌아가는 무대가 좋다고 하더니 진짜 무대 조성이 너무 좋았구요.

 

역시나 되도록 중간에서 보는게 좋고,

커튼콜 생각하면 살짝 오른쪽에서 보는게 좋을거 같아요!

 

뮤지컬 드라큘라 저는 너무 재미있게 보고 온 공연이었어요!

 


 

요즘 커튼콜데이에 가서 또 열심히 찍어봤네요~!

 

 


 

 


 

*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94

한강진역 2번 출구에서 1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