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월1일에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을 보고 나서 유튜브로 볼때와는 다르게, 더 심하게 넘버와 스토리에 반했네요.

그래서 주말내내 유튜브로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보면서 계속 표가 있나 확인하다가 운좋게 하나 잡았네요!!

 

예스24스테이지

예스24스테이지 1관과 2관은 지하에 있구요.

1관과 2관이 장소와 공연시간이 같아서 엄청나게 붐벼서 있을만한 곳이 많지 않은게 아쉽네요. ㅠ

 

 

 

예스24스테이지도 물론 다른 공연장들처럼 온라인문진표를 작성해야 하구요.

문진표를 제출하고 결과를 캡쳐하여 보여줘야 들어갈수 있어요.

 

질문사항은 간단하게 열이 나는가와 해외입국자인지만 물어보구요. 좌석까지 입력하면 되요.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의 오늘의 캐스트는 양희준, 한재아, 이선근~!

첫 공연으로 양희준 배우님, 강혜인 배우님, 이선근 배우님이었는데, 클레어만 바뀐 캐스트였어요.

 

 

 

지난번에는 F열 우측 가장 끝이었는데, 이번에는 K열 13번으로 중간이었어요.

F열 가장 끝에서 보는거랑 중간에서 보는게 완전 느낌이 다르네요!!

보러 가실분은 되도록 중간에 앉으시는게 좋겠지만.... 티켓을 구하기 부터 어려워서원...

두번째 관람이라 반딧불 카드도 만들었구요!!

 

 

 

반딧불 카드는 두번째 관람부터 만들수 있구요.

 

 

 

안에는 이렇게 도장을 찍을수 있게 되어 있구요.

3회 관람 시 캐릭터 엽서세트, 6회 관람 시 스페셜 영상집을 준다네요.

스페셜 영상집은 아니라도 엽서라도 받게 한번더 볼수 있으면 좋겠어요!!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두번째 관람 후기~!

 

요즘 매주 뮤지컬을 보고 있는데, 가장 좋아요!!

스토리도 넘버도 너무 좋아서 제가 같은 뮤지컬을 두번 본게 어쩌면해피엔딩이 처음이네요.

 

양희준 배우님은 지난번에서도 봤지만, 올리버 너무 좋구요!!

양희준 배우님 올리버만 두번 봤지만요. ㅋ

 

한재아 배우님은 지난번 강혜인 배우님 공연을 봐서 첫 공연이었는데요.

강혜인 배우님의 클레어와 살짝 느낌이 다르네요.

중간중간 디테일한 연기의 부분도 내용이 조금 달랐구요.

다른 후기 봤을때 전미도 배우님의 연기 느낌이 난다고 본적이 있는데, 전미도 배우님 클레어는 유튜브만 봐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중간에 넘버가 유튜브에서 본 전미도 배우님의 느낌과 비슷한 부분은 있었어요!!

 

그리고 이선근 배우님~!

이선근 배우님도 두번째로 뵈었는데, 이선근 배우님도 너무 매력이 넘치시죠!!

제임스와 존, 우편배달부, 모텔직원 등 너무 찰떡같이 연기를 너무 잘하세요!!

그리고 '고맙다 올리버' 에서 목소리가 진짜 너무 좋으세요!!

 

두번을 봤지만... 이렇게 강렬하게 또 보고 싶다는 뮤지컬은 처음이네요.

양도라는 명목에 판매하는 표를 사고 싶지는 않은데... 사고 싶은 욕망도 조금 생기네요...

그래도 안사고 취소표 나오는지 꾸준히 체크해야겠어요~!

(지금 수시로 표 있는지 확인중~!)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스페셜 커튼콜~!

 

 

 

 


 

* 예스24스테이지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21

 

* 전화번호

02-742-963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