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킹키부츠를 공연한다고 해서 엄청 기대하며 6월25일 티켓팅날에 예매를 했어요.

바로 오픈위크에 바로 보려고 예매를 해서 블루스퀘어를 갔죠...

 

블루스퀘어

블루스퀘어는 뮤지컬 킹키부츠가 공연 시작이라 여기저기 붙어 있었구요.

킹키부츠 끝나면 할 노트르담드파리의 현수막도 붙어있네요.

여기서 블루스퀘어 들어가면 객석 3층이니 1층 관람객은 두층을 내려가야해요.

 

 

 

뮤지컬 킹키부츠 캐스트

제가 뮤지컬 킹키부츠 오픈위크에 예매한 캐스트는 이랬구요...

객석 2층 밖에 오늘의 캐스트가 있어요.

 

찰리에는 인피니트의 김성규, 롤라의 강홍석, 로렌에 김환희 배우님이었는데요.

롤라의 박은태, 최재림, 강홍석 배우님들 모두 보고 싶어서 엄청 고민되더라구요.

박은태 배우님은 얼마전 모차르트에서 봤고, 최재림 배우님은 복면가왕의 가왕도 하셨지만,

강홍석 배우님 캐릭터도 좋고, 예전에 킹키부츠로 남우주연상도 받으셨다고 하더라구요.

 

뭐... 의미 없는 일이 되었지만...

 

 

 

뮤지컬 킹키부츠 포토존

뮤지컬 킹키부츠 포토존도 객석2층에 있었구요.

듣기로 엔젤들의 역할이 진짜 중요하다고 하더니 엔젤들이 포토존에 있네요.

 

 

 

오픈위크 이벤트로... 출근길 오픈채팅방, ㅋㅋ 키트, 주연배우 감사인사가 있었는데...

이것도 모두 물건너 갔네요...

 

여기까지 사진찍고 한쪽 구석에 앉아있는데...

 

 

 

이렇게 뮤지컬 킹키부츠 8월22일(토) ~ 8월23일(일) 공연은 모두 취소되었다고 하네요...

분명 어제 취소할까말까 엄청 고민했는데...

어제 취소 했으면 참 좋았을텐데...

 


 

두달전에 예매한 뮤지컬 킹키부츠가 이렇게 취소되었는데요...

언제 다시 예매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올해 뮤지컬 킹키부츠를 볼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94

 

* 전화번호

1544-159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