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월요일 8시에 유튜브에서 뮤지컬 배우들 인터뷰 하는데, 거기에 마리퀴리 배우님들이 나오셨어요.

그래서 보는 와중에 화요일 오전 10시까지 30% 할인한다길래 후딱 자리있는지 확인해보고 예매했어요.

근데 좀 웃긴건... 라이브 나온 배우님은 공연에 없어서 못 봤어요. ㅋ

 

홍익대아트센터

홍익대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보는건 처음이네요.

사실 이날 표를 구하다보니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을 보고 바로 넘어왔네요.

저녁은 배가 크게 고프지 않아서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삼각김밥 먹구요... ㅎㅎ;;

 

 

 

홍익대 아트센터 들어가자마자 1층에 포토존이 있네요.

저기 앉으면 노벨상 수상자가 되는건가요? ㅋ

 

 

 

매표소인 2층에 올라가니 바로 오늘의 캐스트가 있네요.

 

옥주현, 이봄소리, 양승리, 임별, 김아영, 이상운, 서혜원, 송상훈, 이윤선, 이찬렬

 

옥주현 배우님은 예전에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를 2014년에 보고 6년만에 보는거구요.

이봄소리 배우님은 지난주에 뮤지컬 썸씽로튼에서 보고 다른 뮤지컬로 또 보네요.

공연 2개를 동시에 하시나봐요.

 

 

 

2층 한쪽에 뮤지컬 마리퀴리 팜플렛도 있었구요.

뮤지컬 마리퀴리 올해초에 중극장에서 공연을 했었는데, 반년만에 바로 대극장에서 또 공연하는거라고 하더라구요.

 

 

 

뮤지컬 마리퀴리 시놉시스

뮤지컬 마리퀴리 시놉시스는 퀴리부인의 업적과 고민에 대한 내용이었어요.

 

 

 

뮤지컬 마리퀴리도 물론 문진표를 작성해야 하구요.

2층 매표소에서 표를 수령하고, 3층 올라가는 길에 문진표 확인과 체온 측정하고 올라갈수 있어요.

대극장 공연장은 3층이 객석 1층이에요.

 

 

 

객석을 올라가기 위해 3층 올라갔더니, 포토존이 또 있네요!!

3층은 포토존과 오늘의 캐스트가 합쳐져 있네요.

 

 

 

오늘의 캐스트를 한번더 찍어보았구요.

 

 

 

티켓도 이렇게 같이 찍어봤어요.

공연장 내부에서는 촬영이 금지니까요.

 

저는 1층 R석 5열 1번으로 가장 좌측 자리였구요.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의 사이드 자리는 좌석이 중간으로 돌아가 있어서, 고개를 따로 돌리지 않아도 되서 좋네요.

 


뮤지컬 마리퀴리 후기~!

 

뮤지컬 마리퀴리 보기 전에 3층에 마리퀴리에 대한 전시실이 있어서 한번 둘러보며 읽었는데요.

읽고나니 마리퀴리의 업적과 옥주현 배우님의 연기가 많이 이해가 되더라구요.

사실 제가 뮤지컬 본것중에 옥주현 배우님의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가 가장 재미가 없었다고 생각했는데요.

지금 생각해보면 무슨 내용인지 하나도 모르고 보러 갔다가 그런게 아닌가 다시 생각들기도 하더라구요.

 

옥주현 배우님의 성량을 뽐낼수 있는 넘버가 많지는 않지만 역시 성량이 너무 좋으셨구요.

그리고 사실 거의 노래만 많이 생각했었는데, 연기도 좋으시더라구요.

 

이봄소리 배우님은 지난주 뮤지컬 썸씽로튼에서 그렇게 밝은 역할 하시다가 여기서도 완전히 어둡지는 않지만 역할이 바뀌는게 대단히 힘드실거 같았어요.

물론 썸씽로튼 생각나서 왠지 웃음을 짓게되는건 어쩔수 없었구요. ㅋ

 

그리고 피에르 퀴리역의 임별 배우님은 진짜 목소리가 많이 기억에 남아요!! 목소리가 되게 좋으시더라구요. ㅋ

 

 

사실 재미있을까 고민스러운 뮤지컬이었는데, 스토리나 연기, 넘버가 너무 잘 구성된 뮤지컬이었어요.

요즘 뭔가 기분이 기분인지라 뭔가 밝은 느낌의 뮤지컬이 좋긴한데, 그래도 잘본 뮤지컬이네요. ㅎㅎ

 


뮤지컬 마리퀴리 커튼콜~!

 

 

 


 

* 홍익대 대학로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57

 

* 전화번호

02-742-0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