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무리 제가 고기파라고 하지만, 고기만 먹다보면 한번씩 생선도 먹어줘야죠~!

집에서는 쉽게 굽지도 못하는 생선구이 중 고등어구이는 점심에 이곳에서 한번씩 먹고 있죠.

오늘 점심은 고등어구이에요~!

 

최순열의 남도밥상

성남시 분당구의 우수모범음식점으로 남도음식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2층에 조금 숨겨져 있는 느낌인데, 점심시간에 손님이 꽤나 많아요.

물론 12시쯤 많은거고, 제가 가는 11시30분에는 손님이 많지 않아요. ㅋ

 

 

 

최순열의 남도밥상 메뉴

여기오면 점심에 거의 고등어구이를 먹고 있구요.

전에 쭈꾸미덮밥과 짱뚱어탕도 먹은적이 있죠. ㅋ

갈치구이를 미리 먹어봤어야 하는데... 갈치가 비싸져서 2,000원 올랐다고 하더라구요... ㅠ

 

2020/03/17 - [맛집/분당] - 수내맛집 최순열의남도밥상에서 제철 쭈꾸미덮밥 먹기

 

수내맛집 최순열의남도밥상에서 제철 쭈꾸미덮밥 먹기

점심에 항상 고등어구이 먹으러 가던 생선이구 맛집에서 3월을 맞아 제철 메뉴가 보이길래 고등어구이 먹으러 갔다가 쭈꾸미 덮밥 먹고 왔어요~! * 최순열의남도밥상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shinwoongs.tistory.com

2020/04/23 - [맛집/분당] - 전남 순천 짱뚱어탕을 먹을수 있는 수내맛집, 최순열의남도밥상.

 

전남 순천 짱뚱어탕을 먹을수 있는 수내맛집, 최순열의남도밥상.

고등어구이가 맛있는 생선구이 맛집인 최순열의 남도밥상을 갈때마다 궁금했던 메뉴가 있는데 갑자기 먹어보고 싶어져서 점심 먹으러 최순열의 남도밥상을 오랜만에 찾았어요!! * 최순열의 남�

shinwoongs.tistory.com

 

 

 

 

기본반찬은 5가지가 나오는데, 각각이 짜지않고 맛있어요!!

반찬에도 자꾸 손이 가서 5가지 모두 한번 리필했어요. ㅋ

 

 

 

미역국을 국으로 주시구요.

 

 

 

계란후라이도 하나씩 나오는데, 밥뚜껑으로 옮기다가 찢어졌네요. ㅠ

 

 

 

고등어구이

큼지막한 고등어구이가 1인당 1마리 통째로 나와요!!

1인당 1마리의 고등어구이인데 8,000원인게 너무 좋아요!!

 

 

 

고등어껍질도 바삭하게 맛있게 잘 구우셨구요.

 

 

 

오늘도 역시 밥 제대로 먹기 전에 사진 찍으려고 뜯어봤는데...

이쁘게 뜯지는 못했네요... ㅠ

 

 

 

그래도 맛있게 든든하게 고등어구이로 점심 클리어~!

 

혼자 자취하면서 진짜 생선구이 먹기 쉽지않은데 여기서 생선구이를 한번씩 먹어줘서 좋은거 같아요.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 작은 고등어가 아니고 큼지막한 고등어를 잘 구워서 주시거든요.

점심에 생선구이, 고등어구이를 드시고 싶다면 최순열의 남도밥상 추천드려요~!

 

수내 최순열의남도밥상에서 점심에 고등어구이 먹은 후기였어요~!

 


 

* 최순열의 남도밥상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11

 

* 전화번호

031-726-5102

 

*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