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동경규동에 가서 점심을 먹었어요.

요즘 점심 먹는 곳은 되도록 새로운 것을 먹어보려고 노력하지만,

오늘은 동경규동에서 먹어본 메뉴 중에서는 가장 좋아하는 김치가츠나베를 먹고왔어요.

 

동경규동 수내점

가게가 크지는 않은 동경규동 수내점이구요.

더워지는 여름이다보니 여름 세트메뉴로 냉모밀이 나왔네요.

다음에 가면 냉모밀도 먹어봐야겠어요. ㅋ

 

 

 

동경규동 메뉴

규동, 돈가츠/치킨, 우동으로 크게 나누어져 있구요.

사이드 메뉴도 있고, 메뉴가 많아서 참 고민되는 곳이죠.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아직까지는 김치가츠나베가 가장 맛있네요.

오랜만에 김치가츠나베로 주문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면되구요.

키오스크는 입구 바로 옆에 좀 좁게 되어 있어요.

 

 

 

동경규동은 바석도 있어서 부담없이 혼밥하기도 좋은곳이구요.

 

 

 

1층은 자리가 없어서 오랜만에 2층에 올라왔네요.

2층에는 4인 테이블 1개와 2인 테이블 3개가 있구요.

2층에도 퇴식구와 물, 초생강 등이 있고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요.

음식은 1층에서 직접 들고 올라오셔야 해요.

 

 

 

역시 인기 추천메뉴이다 보니 김치가츠나베에 대한 설명이 있네요.

두툼하고 신선한 돈등심을 매일 직접 두드려 만든 수제돈카츠라고 하구요.

돈카츠, 우동, 후리가케밥, 온센타마고, 밑반찬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김치가츠나베 정식

밑반찬은 풍족하지 않지만 그래도 김치가츠나베만으로도 맛있죠!!

 

 

 

온센타마고 라고 하는데 살짝만 익힌 계란이죠. ㅋ

 

 

 

후리가케밥은 후리가케를 좀더 뿌려주면 좋을텐데 말이죠.

 

 

 

김치가츠나베

얼큰한 김치찌개와 두툼한 수제 돈카츠, 그리고 쫄깃한 우동의 완벽한 조화

 

참 비주얼은 맛이 있어보이지는 않네요...

제가 가장 맛있다고 추천하면서도요... ㅎㅎ;;

 

 

 

온센타마고는 따로 드셔도 되지만 저는 항상 나베에 넣어서 먹구요.

 

 

 

김치찌개라고는 하지만 김치가 많이 들어있지는 않아요. ㅋ

 

 

 

김치가츠나베에서는 국물도 매력이 있지만 국물에 빠진 돈카츠가 맛있어요!!

국물에 빠져서 바삭한 맛은 없지만, 부드러우면서 꽤나 두툼해서 식감이 좋거든요.

 

 

 

그리고 쫄깃한 우동사리도 조금 들어있어서 맛있구요!!

 

 

 

그리고 점심에 김치가츠나베 클리어~!

 

김치찌개와 돈카츠의 만남이라고 하는데, 완전히 김치찌개 같지는 않구요.

얼큰한 국물이 뭔가 엄청 맛있는 느낌은 아닌데 왠지 끌리더라구요.

그리고 우동 들어있는 것도 좋고, 돈카츠가 물에 빠져서 바삭하지는 않지만 부드러우면서 두툼해서 식감도 좋구요.

개인적으로는 동경규동에서는 가장 맛있다고 봐요.

메뉴를 많이 먹어보지는 않았지만요. ㅋ

 

점심에 동경규동에서 얼큰한 김치가츠나베 먹은 후기였어요~!

 


 

* 동경규동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6

 

* 전화번호

010-5038-4346

 

*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토요일 11:00 ~ 19: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