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고쿠텐 서현점에 점심에 맛있는게 먹고 싶어서 찾아갔어요.

지난번에 직장 동료들이 갔다가 대기가 너무 많아서 못 먹은적이 있어서 걱정하면서 갔는데 운좋게도 바로 먹었네요.

 

고쿠텐 서현점

고쿠텐 서현점 외관은 엄청 깨끗하구요.

전에 한번 퇴근하면서 저녁에 가서 혼자 텐동에 맥주 먹고 집에 간적이 있죠. ㅋ

일단, 입구에 대기가 없어서 1차로 안심했어요.

 

 

 

방송으로는 수요미식회와 생방송투데이에 나온거 같구요.

수요미식회 새우편에서 나왔었네요.

새우튀김이 맛있긴하죠!! ㅋ

 

 

 

망고플레이트 인기맛집이라는 고쿠텐은 대기자 명단이 있구요.

지금은 대기자 명단이 없지만 금방 명단이 엄청 길어지겠죠. ㅋ

 

 

 

고쿠텐 메뉴

고쿠텐 메뉴에서 고쿠텐동과 장어텐동이 인기메뉴인데, 지난번에 고쿠텐동 먹고 이번에 장어텐동으로 다 먹어봤네요.

세트로 고쿠텐동과 장어텐동 하나씩 나오는 세트도 있네요.

 

밥과 장국은 무료로 추가 가능하구요.

초생강과 고추냉이는 요청하면 준다고 해요.

 

 

 

고쿠텐 텐동을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

 

1. 튀김을 뚜껑을 덜어놓고 먹는다.

2. 온천계란을 밥과 함께 비벼 먹는다.

3. 기호에  따라 타레소스와 시치미를 뿌리고 고추냉이를 얹어 먹는다.

 

텐동을 처음 먹는 사람들에게 설명이 있어서 참 좋네요.

참고로 타레소스는 간장소스를 말하는거구요.

시치미는 고춧가루 같은 빨간 양념을 말하는거에요. ㅋ

 

 

 

전에는 바 자리에서 혼밥했었는데, 동료들이랑 같이가서 테이블 앉았는데 자리마다 등이 있네요.

자리에 타레소스와 시치미 보이시나요? ㅋ

 

 

 

가장 안쪽 자리에 앉아서 뒤돌아서 사진 찍어봤는데, 오늘 사람 없다고 신기해했는데...

10분만에 가득차고, 내부에 대기석에서 대기와 밖에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역시 점심에 줄서서 먹는 맛집이었어요.

 

 

 

우선 장국부터 가져다주셨구요.

장국은 다 먹고 나면 추가하면 더 주시니까 부담없이 드시면 되요.

 

 

 

장어텐동

얼핏봐도 엄청 푸짐한 튀김덮밥, 장어텐동이 나왔구요.

보통 장어텐동하면 고쿠텐동에서 튀김이 조금 빠질거라 생각했는데, 장어튀김만 추가되었네요.

 

 

 

맛있게 먹는 방법대로 접시에 튀김을 옮겨 담았는데 엄청나게 많네요.

 

 

 

밥 위에는 온천계란만 올려놓구요.

 

 

 

계란노른자를 살짝 터뜨려주는 센스~! ㅋ

 

 

 

그러고 타레소스와 시치미 뿌려서 밥 먹으면서 튀김을 먹으면 되죠~!

 

 

 

가지튀김 / 단호박튀김 / 새우튀김
꽈리고추 튀김 / 오징어튀김 / 김튀김
장어튀김

계란을 빼고 7가지의 튀김을 모두 맛있게 먹으면 되요~!

튀김 모두 갓 튀겨서 나온거라 모두 바삭하게 너무 맛있구요.

개인적으로는 맛없는 튀김이 없었어요.

아 꽈리고추 튀김하면 안 매울거 같은데 살짝 매콤해서 맛의 변화를 주기가 좋아요!!

 

 

 

지난번에 왔을때도 밥 추가 했는데, 오늘도 역시 밥 추가했구요!!

 

 

 

타레소스와 시치미 뿌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푸짐했던 장어텐동을 깨끗하게 클리어~!

 

꽤나 오랜만에 텐동 먹으러 고쿠텐에 갔는데요.

역시 바로 튀긴 튀김이 너무 맛있었네요.

점심에 15,000원이면 저렴한건 아니지만, 자주 먹는건 아니니까요. ㅎ

 

고쿠텐에서 점심에 바삭한 장어텐동 맛있게 먹은 후기였어요~!

 


 

* 고쿠텐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35번길 5

 

* 전화번호

031-696-1297

 

* 영업시간

11:30 ~ 20:30

브레이크타임 14:30 ~ 17:30

설, , 추석 당일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