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에 칼국수가 먹고 싶어서 김씨부엌에 다녀왔어요.

족발이 맛있는집이라고는 하지만, 저는 점심에만 가서 칼국수만 먹고 있네요.

 

김씨부엌

수내에 있는 족발과 칼국수만 판매하는 맛집 김씨부엌이구요.

점심에는 칼국수만 판매하고 있어요.

 

 

 

김씨부엌 메뉴

메뉴는 이렇게 칼국수, 족발, 반족발, 매운 양지칼국수, 콩국수가 있구요.

전에 왔을때 콩국수는 없었는데, 여름이라 콩국수도 있나봐요!!

콩국수도 당기기는 하지만, 매운 양지칼국수로 주문했어요.

전에는 양 많이로 주문했더니 양이 엄청 많아서 오늘은 그냥 칼국수로 주문했어요.

양 많이 달라고 하면 양이 진짜 많이 주시니 참고하세요. ㅋ

 

 

 

족발도 판매하고 있지만, 16:30 이후에 판매를 하시기 때문에 점심에는 칼국수와 콩국수 메뉴만 판매하시구요.

토요일은 12시부터 판매하네요.

 

 

 

김씨부엌은 보이는거와 같이 매장이 작아 보이는데요.

안쪽에 작은 문 안쪽으로 들어가면 테이블이 또 있더라구요.

전에 왔을때는 안쪽까지 가득 찼었는데, 오늘은 손님이 반만 차있네요.

 

 

 

기본 반찬은 배추김치와 단무지가 있구요.

배추김치 맛있긴 한데... 살짝 매워요. ㅎㅎ;;

 

 

 

매운 양지 칼국수

빨간 국물에 김가루, 부추 듬뿍이 인상적인 매운 양지 칼국수이구요.

칼국수에 부추가 들어가는게 되게 독특하네요.

 

 

 

매운 양지 칼국수이니 양지가 들어 있구요.

사진 찍을때에는 양지가 잘 안찾아지더니... 사진 찍고나니 고기가 아래에 많이 깔려있더라구요. ㅋ

 

 

 

칼국수면은 따로 특별한 면은 아니긴 한거 같은데요.

너비는 좀 작고 두께는 좀 더 두꺼워서 식감이 조금 독특한거 같아요.

 

 

 

국물은 매운 양지인데, 전에 먹었을때보다는 덜 매운거 같았어요.

매운 양지 칼국수 국물의 매운맛은 조금 바뀌나 봐요.

 

 

 

부추와 고기, 국수를 같이 먹으면 식감도 좋고 맛도 있구요.

 

 

 

역시 칼국수에는 김치도 올려서 같이 먹으면 좀더 맛있죠!!

 

 

 

메뉴판에서 보셨는지는 모르겠지만, 공기밥은 무료로 추가가 가능하구요.

전에는 양 많이로 주문해서 공기밥을 못 먹었지만, 오늘은 보통이라 공기밥 추가했구요.

 

 

 

공기밥을 말아줬어요!!

근데 그릇도 크고... 국물도 많다보니 밥이 살짝 빠진 느낌이네요...;;

 

 

 

다 건지지 못한 칼국수면과 부추를 같이 먹으면 왠지 국밥 먹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맛있게 먹었는데... 국물까지 다 먹긴... 역시 양이 너무 많았어요... ㅠ

 

이곳은 물론 맛도 있지만, 푸짐한 양이 마음에 드는 곳이네요.

족발도 맛있다고는 하지만, 수내는 거의 점심만 먹다보니 칼국수만 먹을수 있었는데, 다음에는 콩국수를 먹어보고 싶네요.

 

수내 김씨부엌에서 점심에 푸짐하고 얼큰한 양지 칼국수 먹은 후기였어요~!

 


 

* 김씨부엌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6

 

* 전화번호

031-713-3838

 

* 영업시간

11:30 ~ 22: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