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근처에 써브웨이가 새로 생겼어요!!

반대편에 퀴즈노스만 하나 있었는데, 써브웨이가 생겨서 좋네요.

가본다고 계속 하다가 자차로 출근했는데, 일찍 도착해서 샌드위치 하나 사서 회사 갔어요.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써브웨이가 새로생긴지 얼마 안되서 정말 깨끗하고 넓게 되어 있구요.

아침 7시 30분쯤이라 사람이 많지는 않지만 한분씩 포장해 가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분당수내점은 24시간이라 언제든 이용가능한 점이 매력적인거 같아요.

 

 

 

제가 노리는 메뉴가 입구 문에 떡하니 붙어있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주문이 편하다길래 궁금하더라구요.

 

 

 

써브웨이 메뉴

저는 메뉴가 정해져 있지만 혹시나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찍었구요.

이곳의 추천 메뉴는 에그마오, 스테이크&치즈, 이탈리안 비엠티 군요.

3가지 모두 맛있는 메뉴이긴 하죠!!

 

전에 못본거 같은데 파니니 메뉴도 있네요!!

파니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써브웨이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저는 편하게 '치킨 마리나라 주세요'로 주문 완료 했어요.

가격이 가장 저렴한 샌드위치에 포함되네요.

 

 

 

주문이 어려운건 아니지만, 이것저것 선택하는 고민이 필요없어서 좋네요. ㅋ

 

 

 

다른거 필요없이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만 주문해서 회사로 출근~!

 

 

 

아침 안먹는데 점심을 안먹을 예정이라 아침으로 먹기로 했어요!!

 

 

 

치킨 마리나라 주세요! 심플한 주문으로 최고의 맛을 원한다면?
토마토 소스 가득한 치킨 스트립과
양파 & 피망 꿀조합으로 맛있고 든든하게!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는 최상의 맛을 위해 개발된 고정 레시피로 제공됩니다.
양파, 피망만 제공되며 야채 추가는 불가합니다.

 

 

중량(g)   열량(kcal)     당류(g)     단백질(g)          포화지방(g)    나트륨(mg)    

203        389           6         19 (35%)            3 (20%)        997 (50%)

 

 

 

안에 열어보면 위의 설명처럼 치킨이 토마토 소스에 묻혀져 있구요.

양파와 피망이 깔려 있네요.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 샌드위치

먹어보면 물론 맛이 없지는 않는데... 뭔가 아쉬운 느낌이 많이 드네요...

써브웨이하면 항상 풍성한 야채들이었는데 양파와 피망으로 심심한 느낌이고,

치킨에 토마토소스가 뭔가 토마토 소스가 가득이라고 했지만...

소스가 부족한 느낌도 많이 드네요.

 

물론 가격이 저렴하니 이해가 살짝 되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좀더 비싸더라도 다른 샌드위치 먹을거 같아요...;;

 

아쉬움이 있는 써브웨이 신메뉴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 샌드위치 후기였어요~!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