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에 평소와 다르게 혼밥을 해야해서 뭘 먹을까 고민하면서 돌아다니다,

싸움의고수, 1인 보쌈 메뉴가 있다길래 들어가서 먹어봤어요.

 

싸움의고수 분당수내점

제가 발견한 싸움의고수 분당수내점이었구요.

안에 손님은 5분 정도 계셨고, 대신에 점심 배달 주문이 엄청 많아 보였어요.

 

 

 

싸움의고수 메뉴

싸움의고수 모델로 김동현님이신데, 표정이 진짜 시선강탈하시네요.

1인 보쌈, 1인 족발, 1인 삼겹살, 1인 닭볶음탕 등 1인 메뉴가 있어서 좋구요.

국밥, 덮밥, 막국수로 전부 1인 메뉴라 혼밥하기 좋은 메뉴 같아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주문 및 결제 하면 되구요.

저는 1인 보쌈이 대표메뉴 같아서 1인 보쌈 라지로 주문했어요!!

 

 

 

역시 혼밥하기 좋게 바 자리에 앉았구요.

혼밥하고 가신 방금 가신분도 있으셨고, 제가 다 먹어갈때쯤 혼자 오신분도 계셨어요.

 

 

 

1인 보쌈

1인 보쌈은 이렇게 나오구요.

쌈채소 등은 따로 추가 주문해야 되요.

 

 

 

보쌈 고기는 이렇게 2줄 정도로 싸여있는게 아마 라지로 주문해서 그런거 같구요.

보쌈 고기는 크기가 작은거 같아요.

 

 

 

절임배추 말아놓은거 한장과 보쌈무김치가 있구요.

콩나물과 파채는 간이 심심해서 새우젓이나 쌈장과 곁들여서 먹어야 될거 같아요.

 

 

 

보쌈고기는 따뜻했지만, 크기는 조금 작은편이었구요.

 

 

 

그래도 역시 보쌈은 무김치랑 먹으면 맛있죠!!

 

 

 

그리고 파채랑도 먹어봤는데, 좀 심심해서 새우젓이나 쌈장과 같이 먹었어요.

 

 

 

그리고 점심 간단하게 1인 보쌈 클리어~!

 

점심에 혼밥을 해야되서 다녀온 싸움의고수 분당수내점이었는데요.

이곳은 확실히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보쌈이 엄청 맛있는 편은 아니구요.

대신 메뉴 자체가 각각 1인분 나오도록 되어 있어서 혼밥하기는 확실히 좋은거 같아요.

요즘 코로나로 찌개류나 반찬을 같이 먹기 부담스러울때도 좋을거 같구요.

 

수내 싸움의고수에서 점심에 1인 보쌈으로 혼밥한 후기였어요~!

 


 

* 싸움의고수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2

 

* 전화번호

031-712-055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