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에 콩나물국밥이지만 돈까스가 추천메뉴인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에 갔어요.

지난번에 돈냉면 먹으면서 발견한 새로운 메뉴를 먹어봤어요.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은 3층에 있구요.

콩나물국밥 가게지만 점심에 돈까스를 먹는 사람이 많은 신기한 곳이죠. ㅋ

 

 

 

메뉴를 보면 동절기 메뉴가 빠지면서 하절기 메뉴를 시작하셨구요.

새로 모둠까스가 새로 나왔더라구요.

새로 나온 메뉴가 있으니 먹어봐야지 하면서 주문했어요.

 

 

 

모둠까스 하면서 생선까스를 시작하시면서 돈냉면 말고, 생선까스 냉면도 하시나봐요. ㅋ

 

 

 

밑반찬은 평소랑 같이 배추김치, 깍두기, 오이무침, 오징어젓갈이었구요.

 

 

 

모둠까스

모둠까스의 구성은 돈까스1, 생선까스2, 소세지1 이었구요.

국물이랑 소스도 3가지 종류를 주시더라구요.

 

 

 

생선까스의 타르타르소스와 소세지의 케첩이 있구요.

 

 

 

돈까스 소스도 조금 덜어서 주시네요.

돈까스 주문하면 부먹인데 모둠까스는 다 찍먹이네요.

아마 소스가 섞이는걸 방지하는게 아닐까 예상해봅니다.

 

 

 

돈까스는 작은 한덩이가 나왔구요.

 

 

 

생선까스는 2덩이 나왔구요.

 

 

 

소세지도 하나~!

모둠까스에 소세지... 뭔가 신기하네요. ㅋ

 

 

 

근데.... 여기 돈까스 안이런데... 얇네요...

돈냉면이나 정식에 나오는 돈까스는 평소와 같이 두툼하던데...

왜 모둠까스는 고기가 얇은거죠....?

 

 

 

생선까스도 이렇게 얇은 느낌이구요...

 

 

 

생선까스는 타르타르 소스 찍어 먹으면되죠.

 

 

 

소세지도 잘라서~

 

 

 

케첩 찍어먹었어요....

 

근데... 여기 국밥정식도 돈냉면도 좋아하는데...

모둠까스는 왜 이런지 모르겠네요...

 

같이간 동료의 정식과 돈냉면은 원래대로 두툼하던데, 저와 다른 동료의 모둠까스는 얇더라구요...

그리고 먹다보니 느끼함이 너무 강하더라구요...

먹기는 다 먹었는데 느끼함이 계속 남았어요...

 

돈까스 같은걸 쓰지 않고 구분하는게 더 어려울거 같은데...

참 너무 아쉽네요...

저는 모둠까스는 안 먹을거 같아요...

 

아쉬웠던 점심으로 모둠까스 먹은 후기였어요...

 


 

*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20

 

* 전화번호

031-715-9011

 

* 영업시간

08:00 ~ 20:00

주말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