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 동료가 알려준 서현 맛집이 있어서 점심 먹으러 다녀왔어요.

전에 근처에 있는 진우동도 소개 받아 갔었는데 맛있었어서 여기도 기대하면서 갔어요!!

 

서현 라멘 맛집, 유타로

유타로를 찾아갔는데 가게가 크지 않네요.

100% 수제방식 돈코츠 일본라멘 이라는데 여름이다 보니 냉라멘도 팔고 있나봐요.

하지만 저는 추천 받은 메뉴가 있어서 다음을 기약해야겠네요.

 

 

 

서현에서 10년을 한자리에서 계속 라면을 뽑고 육수를 끓였다고 하네요.

흉내내는 사람이 많아져도 꾸준히 맛을 유지하면 맛집은 계속 맛집이죠.

 

 

 

수제로 면을 뽑는다고 하더니 입구 들어가자마자 제면기와 밀가루가 있네요.

 

 

 

유타로 메뉴

부타동을 제외하면 진짜 면류와 사이드 메뉴만 있네요.

시로, 쿠로, 쇼유, 냉라멘 다 먹어보고 싶지만, 가장 궁금한건 히로시마야키 먹으로 가야겠어요.

오코노미야끼는 먹어봤는데, 일본 친구들도 맛있다던 히로시마야키는 못 먹어봤거든요.

오늘은 일단 추천받은 새우탕면으로 주문했어요.

 

 

 

시원칼칼 새우탕면

라면을 받았는데 보자마자 비주얼이 너무 좋네요.

색의 조화가 이쁜거 같아요.

 

 

 

노른자만 덜 익은 계란 부터 먹어주구요.

 

 

 

어묵도 들어있고~

 

 

 

고수같이 생겼고, 고수 맛도 나는데 확신은 못하겠네요.

고수 향이 약하더라구요. ㅋ

 

 

 

면은 이렇게 일본 라멘 스타일의 생면이 들어있었구요!

 

 

 

먹어보면 진짜 국물이 시원칼칼하면서 신라면 맵기라고 했는데 신라면보다는 살짝 더 매운거 같아요.

근데 면이 일본 라멘 스타일의 부드럽지 않은 살짝 덜익은 듯한 면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정신 없다 먹다보니 바닥에 새우탕면이라고 불릴만한 건새우가 있었네요.

사실 왜 새우탕면인가 했었는데 건새우가 들어있었어요.

 

 

 

일본라멘 먹을때 필요한게 있죠!!

공기밥을 요청해서 받았구요.

공기밥은 요청하면 무료로 주시네요.

 

 

 

받은 공기밥은 바로 말아줬구요.

 

 

 

짧은 면들과 아래에 깔려있던 건새우들가 같이 먹으면 식감도 다양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서 점심에 새우탕면 깨끗하게 클리어~!

 

동료의 추천받고 간 일본 라멘 맛집인데요.

일단 새우탕면은 국물이 시원하면서도 매운 맛이 해장이 제대로 될거 같은 맛이었네요.

다음에 또 가서 다른 라멘 종류들도 먹어보고 싶고, 히로시마야끼도 먹어보고 싶네요.

혼밥 했는데... 아마 다음에도 혼밥하면 히로시마야끼만 주문해서 맥주랑 먹어보고 싶기도 하네요. ㅋ

 

서현 라멘 맛집, 유타로에서 점심에 시원칼칼 새우탕면 먹은 후기였어요~!

 


 

* 유타로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35번길 8

 

* 전화번호

031-708-5999

 

* 영업시간

11:30 ~ 22:30

BreakTime :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