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점심에 가볍게 회식하려고 스바고 비스트로에 갔어요.

평소에도 한번씩 점심 먹으러 갔는데, 회식으로도 간 이유는 점심시간에 멀리가기가 좀 그랬거든요. 

물론 맛도 충분히 괜찮구요.

 

스바고 비스트로

스바고 비스트로는 2층에 크게 되어 있구요.

원래는 반은 카페였고, 반만 스바고 비스트로였는데, 카페가 없어지면서 확장했더라구요.

1층에는 한번씩 가는 분식집인 맛있는김밥이 있구요.

 

 

 

회식이지만 점심이라 간단하게만 주문했어요.

개인이 먹을 파스타나 점심메뉴 스테이크를 각각 주문했고, 씬피자 종류별로 3가지 모두 주문했어요.

메뉴는 요즘 태블릿으로 바뀐대다가 일일히 찍기 힘들어서 못 찍었네요. ㅎㅎ;;

 

 

 

사진찍고 매장분위기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안쪽에는 요리하는게 위쪽만 보이구요. 손님은 이쪽 방향이 가장 없어서 이렇게 찍어봤어요.

여기 꽤나 넒은데, 거의 가득 차더라구요.

예전에는 안그랬던거 같은데, 점점 사람이 많아지네요.

 

 

 

주문한 사이다는 스프라이트 캔으로 나오면서 얼음컵이 같이 나왔구요.

부으면 용량은 딱 맞게 떨어지더라구요.

근데 이게 3,500원이라 비싼거 같아요...;;

 

 

 

투움바 파스타

투움바 파스타는 이렇게 나오구요.

사실 전에도 투움바 파스타 먹어봤었는데 맛있었어서 또 주문했어요.

다른 메뉴를 먹어봐도 되지만, 지난번에 먹었을때 포스팅 안했었거든요. ㅋ

 

 

 

곁들임으로 주는 것들은 간이 짜지 않고, 입맛을 돋구게 도와줘서 좋더라구요.

 

 

 

전에 투움바 파스타 이렇게 안나온거 같은데, 플레이팅이 좀더 예뻐졌네요.

 

 

 

파스타에 새우도 여러개 들어있어서 부족한 느낌이 없었구요.

양송이 버섯도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식빵은 잘 구워서 바삭한데 투움바 소스 묻혀서 먹으니 맛있었구요.

 

 

 

그리고 파스타도 잘 말아서 먹으면 살짝 매콤한 느낌나는 크림 파스타로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푸라닭 투움바 치킨 다시 나왔으면 좋겠어요. (응? ㅋ)

 

 

 

토마토베이컨머쉬룸 씬피자

스바고 비스트로의 씬피자는 직사각형으로 크게 8조각으로 나오구요.

비주얼이 참 좋죠. ㅋ

 

 

 

씬피자라 가볍게 맛있게 먹어줬구요.

 

 

 

양송이크림치즈 씬피자

두번째 피자는 양송이크림치즈 씬피자~!

 

 

 

치즈피자라 쿰쿰한 느낌이 나지만 이것도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세번째 피자, 스바고 씬피자는 너무 멀리 있어서 못 먹어봤네요...

그래도 투움바 파스타와 토마토 피자, 크림치즈 피자로 충분히 맛있게 먹었어요.

간단하지만 즐겁고 맛있는 회식이었어요. ㅋ

 

수내 스바고 비스트로에서 투움바 파스타와 씬피자 먹은 후기였어요~!

 


 

 

* 스바고 비스트로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22 2층

 

* 전화번호

070-4157-6909

 

* 영업시간

11:00 ~ 00:00

일요일 및 공휴일 :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