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에어프라이어 첫 사용으로 양념곱창 굽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에어프라이어를 사놓고 사용을 못하고 있다가

사용해보려고 집 근처 트레이더스 가서 양념곱창을 사왔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로 되게 유명하죠

어쩌다 운 좋게 하나 구매했어요

구매했을때 포스팅은 아래 링크에 있어요

 

2018/11/28 - [일상/소소한 지름] -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AFG-1702T) 구매 및 개봉 후기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양념 곱창이에요

참숯에 구운 직화곱창이라네요

요리법은 후라이팬이나 전기레인지를 이용하라고 했으나

전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서 익혀봤어요

 

 

안에 포장지가 또 있어요

 

근데 뭐든 포장지를 잘 읽어야 될거 같아요

아무생각 없이 냉동실에 넣었더니

냉장보관이라고 적혀있었네요

그래서 얼어서 살짝 해동을 했어요

 

  

 

에어프라이어가 5.2리터다 보니 엄청 크네요

곱창은 300그램으로 진짜 곱창만 있네요

양념 곱창이다보니 설거지하기 힘들거 같아서

종이호일을 깔았어요

 

야채랑 같이 익히라던데

야채가 같이 있었으면 훨씬 맛있을거 같아요

 

 

180도에 10분으로 설정하고 돌렸어요

동영상은 에어프라이어가 시끄럽다고 많이들 하시는거 같아서

소리도 들려드리고 싶어서 동영상 짧게 올려봤어요

 

 

10분 후 모습이에요

양념이 묻었고 바깥에 노출되어 있는 부분이 탔네요

근데 다른 부분은 안탔어요

 

 

곱창을 그냥 먹기 그러니까

집에 있는 맥주 한캔이랑 같이 먹었어요

이번에 사온 참숯에 구운 직화곱창은 좀 맵더라구요

그래서 야채랑 같이 볶거나 밥이랑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트레이더스에서 2봉지 들어있는거 사온거라

다음에는 곱창이랑 밥을 같이 먹어보고 다시 포스팅할게요

 

사실 생막창을 구워보고 싶었으나 안보여서

양념 곱창을 시도해봤는데 맛있었어요

그래도 생막창을 맛있는걸로 구해서

에어프라이어로 구워서 먹어보고 싶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