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야잼으로 간단하게 싱가포르 카야토스트 만들기

 

제가 싱가포르는 가보지 않았지만

카야토스트 라고 유명한게 있다고

자꾸 들려서 찾아보니

카야잼만 있으면 될거 같아서

카야잼을 구매해서 카야토스트를 만들어 봤어요

 

-----------------------------------------------------------

 

재료

 

식빵, 카야잼, 버터

 

카야잼 카야토스트

 

* 제가 구매한 카야잼이에요

* 인터넷에 검색하면 파는 곳이 엄청 많은거 같아요

 

* 요알못이라 버터가 무염이라고 있길래

건강에 좋을거 같아서 샀더니

베이킹 시 많이 사용한다고 하네요

* 더 맛있게 드시려면 가염 버터로 구매해보세요 ㅎㅎ;;

 

-----------------------------------------------------------

 

만드는법

 

1. 식빵을 적당히 알아서 굽는다.

* 저는 미니토스트기로 살짝 구웠는데

바삭하게 구운게 더 맛있다네요

 

2. 식빵 한쪽면에 카야잼을 바른다.

 

3. 다른 식빵 한쪽면에 버터를 슬라이스해서 올린다.

 

카야잼 카야토스트

 

4. 맛있게 먹는다

* 살짝 있어 보이려 했으나 그닥...

 

카야잼 카야토스트

 

-----------------------------------------------------------

 

너무 간단하다 보니 사진이 너무 없네요

 

싱가포르도 안가봤고...

국내에도 카야토스트 가게가 있다지만...

저는 안 먹어봐서 비교는 못하겠네요

 

근데 칼로리 걱정만 빼면

일단 맛있어요!!

뭐 잼이랑 버터면 맛이 없겠냐만은...

 

그래도 해외 유명한 토스트가

식빵, 카야잼, 버터만 있으면

쉽게 맛볼수 있다는게 매력인거 같아요

 

초간단하게 구매하셔서

싱가포르처럼 아침으로 한번 드셔보세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