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AFG-1702T) 구매 및 개봉 후기

 

에어프라이어를 살까말까를 엄청 고민하던 중에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게 됐어요

사실 에어프라이어 용량이랑 가격 편차가 너무 심해서

어떤걸 살까도 고민도하고 사면 많이 쓸까도

고민을 많이 하는 도중이었거든요

 

2018/11/26 - [일상/소소한 일상] - 집에서 바베큐 - 등갈비 삼겹살 숯불닭 파프리카 구워먹는치즈 막창

 

이전에 포스팅한 집에서 바베큐를 먹기 위해

트레이더스에서 등갈비랑 구워먹는치즈를 사려고 아침 일찍 갔다가

9시 57분에 도착했더니 줄이 엄청 길게 서있더라구요  

그래서 뭐지하고 그냥 등갈비와 치즈만 들고 계산을 했는데

사람들 카트에 에어프라이어가 들어 있더라구요

그때서야 아차 줄 서있는게 에어프라이어를 사려고 줄 서 있었구나 하고

등갈비랑 치즈를 차에 두고 급하게 다시 내려가보니

아직도 남아있어서 고민하지 않고 제가 하나 가져왔어요

 

 

들고 온 박스의 옆면이에요

새로 나온 에어프라이어고 5.2리터, 60분 타이머와

새로 바뀐 시크한 올블랙, 재질 업그레이드, 하부 방열 방식 업그레이드를

간단하게 알리고 있네요

 

 

박스의 윗면이에요

여기도 옆면에서 강조한 부분에

80~200도의 온도 조절 기능,

최대 60분까지 시간 조절 기능,

논스틱 코팅으로 간편한 세척,

분리형 튀김바스켓을 강조하고 있네요

 

논스틱 코팅이 뭔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들러붙지 않는 표면 코팅으로

코팅이 쉽게 벗겨지지 않고 음식물이 들러붙지 않는다고 하네요

  

아래는 들어있는 안내 책자 설명이에요

 

 

팜플렛으로 또 강조를 하고 있네요

이미 구매를 했는데...

강조를 할 필요가 있었을까 라는 의문이 드네요 ㅎㅎ;;

 

 

안전 주의사항 팜플렛이에요

뜨거운 거니 사용에 조심해야 할거 같아요

 

 

전자제품에는 다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이 잘 안본다는 사용설명서 입니다

저도 아직은 보진 않았어요 ㅎㅎ;;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책자도 들어있어요

엄청 다양한 요리들이 있는데

감자튀김 / 닭다리 구이 / 만두 / 구운 감자 정도는 해서 먹을거 같아요

다른건 혼자 사는 저로서는... 조금 부담스럽네요

 

 

스티로폼을 제거한 박스 안의 모습이에요

스티로폼 빼면 그냥 거의 박스 크기 같더라구요

 

 

에어프라이어 밑에 놔둘수 있는 깔개도 들어있어요

이것을 보고 되게 세심한 부분에서 챙겨주는구나라고 생각했어요

 

 

에어프라이어 전면 모습이에요

밑에 바스켓을 꺼낼려면 손잡이 윗부분의 투명한 것을 밀면 꺼내지더라구요

 

 

바스켓을 꺼내고 튀김바스켓까지 꺼낸 모습이에요

튀김바스켓은 손잡이 위에 투명한 부분 밀고 나면

누를수 있는 버튼이 있는데 그 버튼을 누르면 분리가 되요

 

에어프라이어는 큰게 좋다고 하여 일단 구매는 했는데

혼자서는 클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조금 드네요

아직 아무것도 안해먹었지만

주말에 장을 보고 뭔가 해먹을 예정이에요

 

제가 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집 주변의 수원점이에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