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에 초대에 고마워~!!!

 

크리스마스에 조용히 혼자 지내려고 했으나

고맙게도 친한 동생 부부가 초대해줘서

대게 먹으러 부부네로 갔어요

 

너무 고맙게도 크리스마스에 대게 먹는다고

저를 불러줘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수원 농수산물 시장에서 사서 쪄서왔어요

 

대게

 

농수산물 시장에서 쪄서 주는데

쪄서 동생네 부부네 집에서 꺼낸 모습이에요

가리비랑 새우도 서비스로 추가해 주셨어요

 

대게

 

꺼낸 대게를 손질해서 먹기좋게해서 먹더라구요

이런 센스는 배워두는게 좋을거 같아요

 

대게라면

 

대게를 먹다가 슬쩍 안주가 부족해질즈음~

새우머리랑 대게 몸통 하나를 넣어서 끓인 해물라면이에요

새우 머리랑 대게 몸통 하나만 넣어도 너무 맛있어요 ㅠㅠ

 

대게 볶음밥

 

1차 대게, 2차 대게 라면, 3차는 대게 볶음밥이죠!!!

사실 대게 껍데기는 내장과 해서 주로 비빔밥으로 해서 먹었지

볶아서 먹은적은 없는데 새로운 맛이었어요

 

치즈는 동생네 집에 구워먹는 치즈만 있어서

구워먹는 치즈를 살짝 올려서 먹었어요 ㅎㅎ

 

솔직히는 내장을 비벼서 먹는게

저에게는 훨씬 익숙한 맛이라

이 뒤에 비벼 먹는 맛도 되게 맛있었어요

 

파리바게트 케이크 마카롱

 

크리스마스하면 달콤한게 생각나니까~

파리바게트 레드벨벳 케익이랑

마카롱을 곁들여서 마지막은 달콤하게~

 

둘다 너무 친해서

친한 동생 와이프라고 칭하기도 미안한데

동생의 회사에서 케익을 받아온거랑 마카롱 몇개 해서

달콤하게 마무리했어요

 

레몬생강청

 

동생네에서 레몬생강청도 받아왔어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너무 생각나게

맛있는 것도 먹고오고

레몬생강도 받아서 집에 왔네요

 

제가 표현을 잘하지 못하다보니

블로그 포스팅에 빌어서 표현하고 싶네요

 

"항상 생일이랑 많은 홀리데이를 같이 챙겨줘서 고마워"

 

더 잘 표현하고 싶지만 표현이 생각이 잘 나지 않네요 ㅠㅠ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