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이마트 먹거리 쇼핑 리스트

 

불금에 혼자 이마트에 먹을거 사러 갔어요

평소에는 1~2주에 한번은 가는데

이번에는 마지막으로 간지 한달 넘은거 같네요 ㅎㅎ;;

 

이마트 쇼핑카트

 

쇼핑카트에 살거 다사고 막 담은 모습이에요

사실 한동안 뭐 안해먹다가

이제 다시 좀 해먹으려고 하니

필요한게 많았네요 ㅎㅎ;;

 

계란 비비고물만두 참치 식빵 컵라면

 

이건 주제 없이 그냥 한번씩 필요한 것들~!!

 

계란은 주로 트레이더스에서 하얀색 계란 한판 사는데

트레이더스 가기 귀찮아서 15알짜리 하나 샀어요

 

컵라면은 퇴근 후 귀찮을때 저녁으로 한번씩 먹기위해

참치는 주로 참치마요덮밥으로 해먹으려고 샀어요

 

식빵은 예전에 회사 가까울때

아침으로 토스트 많이 해먹었던 기억이 나서 구매!!

 

비비고 물만두는 제가 만두를 정말 좋아하는데

비비고 왕교자를 거의 다먹어가서

이번에는 물만두로 구매해봤어요

 

돈까스 참깨돈까스소스

 

만두처럼 저의 최애 돈까스~!!!

돈까스도 거의 항상 있는데

돈까스랑 소스랑 둘다 다 먹어서

안 먹어봤지만 피코크 돈까스랑 오뚜기 돈까스 소스를 사봤어요

에어프라이어에 해먹어봐야죠~!! ;)

 

떡볶이 어묵 고추장 고춧가루

 

이건 딱봐도 떡볶이 재료들~!!

2주전부터 떡볶이가 먹고 싶었는데

사먹을까 하다가 요즘 너무 비싼거 같아서

해먹으려고 샀어요

 

사실 직장동료가 CJ 떡볶이 소스가 맛있다고 해서

찾아봤는데 이마트에는 떡볶이 소스만 팔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고추장이랑 고춧가루는 이제 뭐든 해먹으려면

필요하니까라는 핑계로 해먹으려고 샀어요

 

기네스 흑맥주

 

이마트에서 26일까지 세계맥주 4캔에 9천원으로

편의점보다 싸길래 무엇을 사지 고민하다가

기네스 흑맥주 샀어요

4캔 사면 기네스 맥주컵을 준다기에 ㅎㅎ;;

요즘 맥주컵에 왜 이렇게 욕심이 나는건지 모르겠어요

 

닭다리살 튀김가루 닭강정소스 우유 후추

 

이건 에어프라이어로 치킨 해먹어보려고 샀어요

 

사실 처음에 치킨 해먹을 목적은 없었지만...

닭다리살 순살 30프로 할인한다고 하고

딱 하나 남아있기도 해서...

충동적으로 가져오고 치킨에 필요한

튀김가루, 우유, 후추, 닭강정 소스까지 구매를!!!

 

닭강정 소스는 양념치킨 소스는 안보여서 대신 구매했어요

 

이마트 영수증

 

오늘의 이마트 지름 내역이에요;;

평소에는 2~3만원 나오는데

9만4천원... 거의 10만원... ㄷㄷ;;

 

뭐 일단 질렀으니 맛있게 해먹고

포스팅도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은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