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메인이 안떠서 많이 실망하고,

수익도 방문자도 살짝 떨어지고

야근이 좀 많았더니 더 힘이 빠지고 있는 상태에서

딱 2주만에 아침에 메인에 뜨면서 기분을 확 올려주네요!!

 

 

 

아침에 기본 좋은 다음 메인 노출 사진이네요~!

유입이 다음으로 도배가 되어있죠!!

 

 

 

 

 

그래서 바로 PC 다음 메인으로 가보니

[티스토리] 탭에서 노출이 되었더라구요!!

 

글은 버거킹 상어가족 아빠상어 새우버거 글이 올라갔구요!!

 

2020/04/09 - [맛집/분당] - 버거킹 신메뉴 새우버거, 상어가족 아빠상어버거 후기

 

 

 

 

 

 

그러고 좀 있으니 [티스토리] 탭에서는 사라지고

[여행맛집] 탭에서 다시 잠깐 나타났어요~!

 

다음 PC 메인에서는 길게 노출 되지는 않고

금방 사라졌구요...

 

 

 

 

 

점심시간쯤 다시 보니까

다음 모바일에서 유입이 되기 시작하더라구요!!

 

 

 

 

 

다음 모바일 메인에서도 [여행맛집] 탭에서 노출이 되었네요~!

 


 

힘이 빠지고 있던 요즘 일상에서

갑자기 잠깐이나마 다음 메인 노출되어서

힐링되는 느낌이라 좋았네요!!

 

다음 PC 메인은 유입수가 확 늘어나지만

노출 시간이 짧은편이구요.

다음 모바일 메인은 유입이 많지는 않지만

하루만에 내려가지는 않는 것 같아요.

 

대신 계속 노출되는게 아니라

잠깐 노출되다가 사라졌다가 반복하더라구요. ㅎㅎ

 

2주만에 다음 메인에 올라서

기분 좋은 포스팅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