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마스크 구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마스크 5부제를 한다고 하지만

평일에는 일해야하니 줄 서있기 힘들고,

주말에는 경쟁이 너무 치열하네요...

 

11시에 파는 약국이 있어서

10시30분에 가봤는데

이미 줄이 너무 길더라구요...

 

그래서 사실 공적마스크 사는건

대충 포기상태네요....

 

마스크 사는건 포기한 상태에서

아침에 트레이더스에 계란과 물 사러 갔는데

번호표를 나눠주며 마스크를 살 수 있다고 해서

운좋게 마스크를 구매했네요~!

 


 

 

* 이마트트레이더스 수원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동 507-1

 


 

 

이마트트레이더스는 10시 오픈이지만

미리 9시 50분쯤 갔더니

마스크 구매 번호표를 나눠주고 계시더라구요.

10시쯤까지 와도 번호표를 받을 수 있었어요.

 

마스크는 1매, 2장 구매 가능했구요.

당일 정오 12:00까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일단, 번호표 가지고 장을 본뒤

계산대에서 마스크 이야기하면

2,960원을 결제하고,

'마스크 지급 데스크'에서 수령하면 끝~!

 

 

 

 

 

계란과 물을 사러 갔으니 계란과 물만 사고,

3M 마스크 N95 2입 2,960원까지 결제 완료~!

마스크 수령하고 영수증에 도장 찍어주네요.

 

 

 

 

 

마스크가 특이하게 생겼길래 보니

싱가포르에서 만들어서 수입해 온

3M 방진마스크 2입이네요.

 

요즘 공장에 마스크 부족하다던데

방진마스크 사서 써도 괜찮은건지 모르겠네요.

일단, 판매하니까 구입한걸로...

 

 

 

 

 

집에 와서 열어보니

KF94나 KF80 마스크와는

모양새가 확실히 다르네요.

 

쓰는것도 귀에 거는게 아니라

머리에 거는 끈이 있구요.

 


 

공적마스크를 쉽게 구하지 못하는 이떄

운좋게 트레이더스 갔다가

방진마스크라도 구매하고 왔네요.

 

빨리 코로나가 안정되어

마스크 대란도 풀리고,

즐거운 봄날이 되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